•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통합발품후기

회원들이 발품팔아 직접 상담하고 느낀점을 남겨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첫수 절개 발품 후기(ㅈㅅㅌ, ㅇㄹㄷㅇㅅㄹ, ㄷㅇㅇ, ㄸㅋ)

Goee 2023-05-22 (월) 20:19 10개월전 2182
내 눈: 피부 두껍고, 눈살 있고, 몽고주름 양쪽 다 있으며 속쌍인데 살에 묻힘. 눈뜨는힘 약한데 눈꺼풀 처져서 별로 작은 눈도 아닌데 눈자체가 졸리고 작아보임.
원하는 눈: 두껍게 하면 소세지 될거 아니까 최대한 얇고 자연스러운 인아웃/세미아웃, 둥근 눈XXX 가로길이 긴 눈OOO. 원래 눈이 너무 처지고 졸려보이니까 최대한 시원해지려는 목적으로 쌍수 받으려함. 그래서 연예인 눈사진은 안갖고갔고, 대신 가로길이 길고 탁 트인 사진들 모아서 보여드림. 대부분 여자들이 원하는 또렷한 쌍꺼풀 이런거보단 전->후 인상 차이 개선이 목적이라 남자 눈성형 전후 사진도 들고감.

1. ㅈㅅㅌ(ㄱㄱㄹ) - 절개, 앞트임, 지방제거, 눈매교정 추천
상담비용은 따로 없었던거같은데 메모가 안 되어있어서 확실치는 않음... 병원은 깔끔한 편이고 평일 오후라 그런지 한가함. 데스크, 실장님, 원장님 다 친절하심. 지인 소개로 가긴 했는데 내가 원하는 눈이 뭔지, 요구사항을 잘 알아들으시는것같진 않음... 그냥 대부분 원하는 평범한 두께의 쌍꺼풀 라인을 잡아주심. 총평은 그냥저냥 평범하다고 생각함. 장점은 싼 가격
비용: 절개쌍수 165(이벤트 88만원)+지방제거55+앞트임 5천원 (부가세 포함 가격)

2. ㅇㄹㄷㅇㅅㄹ(1인병원) - 절개, 윗트임, 지방제거, 눈매교정 강력추천
상담비용 10000원 든다. 병원 내부는 그냥 뭔가 깨끗한 병원 느낌... 마찬가지로 평일 오후에 갔고, 한가한편. 데스크, 실장님, 원장님 다 친절하심. 원장님께서 굉장히 열정적이시고, 상담하면서 그림 그리시면서 눈에는 어떤 구조가 있고 뭘 제거할거고... 하면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셨다. 정말 상세하게 귀찮은 질문까지 다 받아주시는 편임. 상담비가 있는 이유를 알거같기도 함. 근데 눈매교정을 정말 이건 제발 하라는 식으로 엄청나게 추천해주는데 이건 병원이 강력하게 밀어서 권하는 수술인지, 내 눈에 그만큼 필요한건지 아직 확신이 안 선다...
총평은 불필요한 수술을 딱히 권하진 않는듯했고(*길이 얘기 했더니 뒤트임 말이 나왔지만 필수는 아니라고 하심) 엄청 바빠보이시진 않아서 1인병원인 만큼 환자 눈에 맞춰서 해줄거라는 예상이 있음. 내 니즈를 반영해주려 했지만 아직 완전히 이해하신거같진 않았고, 내 눈에 맞게 이런 식으로 하면 좋다는 식으로 맞추어서 얘기를 해주신 느낌이다.
a/s기간이 보통 1년인데 여기는 2년이라는게 특징이다. 그리고 이벤트비용 같은거 없고 고정 가격이라고 함. 수면마취비 10만원 듦
비용: 절개쌍수 150+눈교50+윗트50

3.ㄷㅇㅇ(ㅊㅈㅎ) - 절개, 윗트임, 지방제거, 눈매교정 추천
상담비용 없음. 정말 공장형 대형병원이라 건물 한채를 통째로 쓴다. 대기시간 악명높다 해서 마음의 준비 하고 갔으나 평일 오후에 가서 그런가 대기 30분정도 했고, 상담실 들어갔는데 원장님 수술 딜레이돼서 30분 더 기다렸다. 대체로 다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자신만만해 보이셨음. 상담실 들어오시자마자 나 보고 연예인 누구 눈까진 가능하겠다 하고 먼저 말하실 정도.. 내가 눈매 참고용으로 꺼낸 사진들 보자마자 전부 가로가 긴 눈이라고 요구사항 파악을 단번에 해주심. 궁금한 부분 잘 설명해주셨고,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실제 수술한 사례 전후사진 꺼내서 보여주셨음. 상담시간은 짧은편. 이 원장님도 불필요한 시술은 굳이 말 안 꺼내는 느낌임. a/s기간은 1년, 병원 자체가 a/s에 관대해서 편히 찾아와도 된다고 하심.
당일 예약금 강요가 있음. 하면 30퍼까지 할인해주고 며칠 내에 취소하면 환불도 해준다는데, 성형외과의 예악금 환불에 대해 말들을 꽤 봤어서 그냥 안걸었다.
총평은 성형 공장 느낌인데, 이게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일 느낌... 뭔가 원장님만의 미학은 딱히 없어보였는데 이건 주관적인 평가임.
비용: 절개/눈매교정 270(이벤트 시 216)+윗트임 88(이벤트 시 70)

4. ㄸㅋ(ㄱㅎㅅ) - 이마거상
상담비용 없음. 병원시설 깔끔함. 평일 오후에 갔는데 대기시간 총 1시간이 넘을 정도로 긴편이고 다들 좀 바빠보이셨음. 실장님은 친절하셨고 라인도 잡아주고 하셨음. 상담 전에 사진도 찍었다. 원장님은 내 눈을 보고 어떻다고 말하면서 권유하기보단, 무슨 수술을 하고싶냐는 식으로 역질문을 하시는 방식으로 상담했다. 그렇게 크게 먼저 권유 안하시고 받아적는 식으로 얘기하시다가 거의 유일하게 먼저 얘기하신게 이마거상이었는데, 여기 가서 상담 받은 친구도 이마거상 얘기를 들었고ㅋㅋ... 앉아서 기다리는데 어떤 분 통화하실때 이마거상 권유받았단 얘기 하시는걸 의도치 않게 듣게됐는데 대체로 이 병원에서 미는 수술로 보임. 노화가 온것도 아니고 20대 초반이라… 하면 나쁘지 않은건 사실 잘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너무 스케일이 커져서 계획에 없기도 했고… 오는 환자마자 눈교 필요한 눈이라면 눈교대신 대부분 권하는 느낌..? 그래서 이후 상담 내용이 집중이 잘 안됐다.
총평은 뜬금없이 이마거상을 권하는 것에서 개인적으로 신뢰도가 좀 떨어졌다 정도...
비용: 절개/눈매교정 250+앞트50+윗트50 (이벤트 하면 할인해줌)

이 병원들중 한다면 2,3정도가 괜찮은 느낌입니다. 아직 고민중이긴 한데
발품 돌기도 힘드네요.....
Translating


댓글 13건
앵앙앵아둥 2023-05-23 (화) 10:09 10개월전 신고 주소
손품도 힘든데 발품도 진짜 힘들어여 ㅜ 눈지방 많고 피부두꺼우면 절개해야하고 몽고주름까지 있음 앞트임이나 윗트임 해야겟네용 ㅠㅠ 저는 4번째 ㄸㅋ에서 어제 눈재했는데 이마거상은 추천 못받았어용 혹시 눈썹이랑 눈 사이가 가깝다거나 눈처짐 있으세영? 그런 분들이 보통 이마거상추천 받으시는거 같고 요즘 20~30대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암튼 맘에 드시는곳 잘 선택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용!!!!
     
     
Goee 작성자 2023-05-23 (화) 13:08 10개월전 신고 주소
눈처짐이 있어서 추천받은거 같긴 해요 ㅠㅠ 저도 하면 좋은거 알지만 스케일이 너무 확 커져서… 여튼 재수술 이쁘게 잘 되셨음 좋겠네요!
dkssud2023 2023-05-23 (화) 10:31 10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전 완전 저랑 똑같은데요?? 저도 피부도 두껍기도 하고 눈꺼풀 처짐도 심하기도 하고ㅠㅠ 그래서 저는 병원에서 이마거상 추천했었거든요! 눈썹이 처져서 눈꺼풀을 누르고 있다고ㅜㅜ
     
     
Goee 작성자 2023-05-23 (화) 13:10 10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여러군데서 그런 추천을 받으셨나요? 원장님께서 먼저 말을 꺼내셨다던가… 아무래도 이런 눈들이 쌍수가 젤 필요한 눈인데 그만큼 수술하기 어려운듯해요ㅠㅠ
nonnnonono 2023-05-23 (화) 11:07 10개월전 신고 주소
원래 발품이 쉽진않지ㅠㅠ 비용보니까 쉬운눈은 아닌가보네ㅠㅠ
     
     
Goee 작성자 2023-05-23 (화) 13:11 10개월전 신고 주소
ㅠㅠ 내 눈 보니까 왜 저렇게 비싼진 알겠더라고… 눈 원래 예쁜 사람들 부럽다…
모모나키 2023-05-23 (화) 13:40 10개월전 신고 주소
자세한 발품후기 고마웡:D
바람사다 2023-05-25 (목) 00:35 10개월전 신고 주소
아이고 엄청 힘드셨겠다ㅠㅠㅠ 대형병원은 웬만하면 걸려요!
찐333 2023-05-27 (토) 16:47 10개월전 신고 주소
후기너무고마워
yudei 2023-05-29 (월) 20:41 10개월전 신고 주소
자세한 발품 후기 고마워!! 혹시 2, 3번 중에 병원 정했을까?? 나랑 눈도 비슷하고 가로로 긴 탁 트인 눈 원하는 거 까지 똑같아서 뭔가 동질감 든당 ㅜ
     
     
Goee 작성자 2023-05-29 (월) 20:56 10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담담 2023-06-05 (월) 23:30 10개월전 신고 주소
후기 고마워!
드랍섬머니 2023-06-09 (금) 17:16 10개월전 신고 주소
후기 잘봤어ㅋㅋㅋ 나중에 상담가게된다면 고려해서 가봐야겠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