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ㅆ랑 ㅁㅍㄹㅅ 발품 팔고 왔어! 내 코는 복코고 미간 콧대가 없는 스타일, 상담은 코끝이랑 콧대 돌출입 교정? 위주로 받았어.
ㅇㅆ
실장님이 되게 친절하심! 첫 상담이라 어리버리한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게 좋았어.
Ct는 안 찍고 상담비는 오천원! 이건 예약 시에 다시 돌려준대.
원장님이 다각도에서 사진 찍고 포샵하며 설명해주셔.
원장님은 딱 할 말만 하는 스타일인데 난 쓸데없이 길게 말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만족... 먼저 이것저것 권하는 스타일은 아니신 것 같음. 나한테 어떤 점을 고치고 싶냐 물어보고 딱 그 부분만 설명해주셨어ㅋㅋㅋ 비순각도 내가 먼저 입이 나온 걸 교정하고 싶다 하니까 말씀해주시더라고... 그래서 첫 상담보다는 내가 어떤 부분을 고치고 싶은지 명확하게 정할 수 있는 두세번째 상담에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리고 원장님 상담 후에 실장님이 금액 설명하면서 지금 상담 예약 잡아둔 병원 물어보시더라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왜 물어보신 건진 잘 모르겠음...
가격은 평균? 대강 생각해둔 가격으로 나왔음.
ㅁㅍㄹㅅ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갔어. 역시 실장님은 친절하시고 ct는 안 찍음! 상담비는 만 원
여긴 원장님이 본인 의견을 더 말씀해주시는 느낌? 포샵은 안 하고 면봉으로 코 모양 잡으면서 설명해주셔.
전체적인 조화 생각하며 말씀해주시는 것 같아. 나는 내 코끝이랑 콧볼이 넓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여기서는 콧대가 없고 중안부가 꺼져있어서 코끝이 더 동그래보이는 거지 콧볼은 작은 편이래. 그래서 무작정 올리면 오히려 찝혀보일 수 있대.(여기서 상당히 신뢰가 감...) 그래서 귀족수술을 추천해주시더라고...(여기서는 멈칫했음...)
웬만해선 비중격이랑 귀연골로 하고 싶었는데 난 비중격이 작은 편이라면서 늑연골까지 쓸 수 있다더라.
친구한테 얘기 들어서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역시 가격은 세더라...ㅋㅋ 귀족이랑 늑연골까지 넣으니까 생각해둔 가격 두 배 정도로 나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