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품 팔러 간 두번째 병원입니다. 일단 병원 위치가 역 바로 앞이라서 편했습니다. 병원 시설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구요.
상담 시간보다 20-30분 정도 빨리 도착했는데, 거의 바로 상담 해주셨습니다.
실장님께서 먼저 현재 코에서 불만인 부분을 간단히 체크해 주신 뒤에 엑스레이 사진 찍고, 바로 원장님 상담 들어갔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제 엑스레이 사진 보시면서 현재 제 코 상태에 대해 진단해 주셨습니다. 이후 전후 사진을 보여주셨구요.
수술 방법과 현재 상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용어까진 잘 기억이 안나네요..근데 여튼 현재 들어가 있는 실리콘를 제거 하고, 싹 다 자가조직을 이용해서 수술을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수술 방법을 다 설명해주신 뒤에 제가 원하는 라인 사진이 있다며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라인은 웬만하면 원하는대로 다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원장님 수술 특성상 수술 중간중간 계속 라인을 체크하며 수정 가능하시고 가장 얼굴에 어울리는 라인으로 만들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튼 수술 중간에 계속 어울리는 라인 봐주신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비용이 좀 많이 비쌌습니다..좀 고민이 되긴 하네요. 2주내에 예약 잡으면 20만원 할인 된다고 하셨습니다. 전 2주내엔 결정 못할 것 같네요. 여튼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