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 반영구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자연눈썹]

반영구눈썹 후기

칙촉 2020-12-30 (수) 10:10 3년전 1362
평소에 눈썹숱이 별로 없어서 눈썹화장 필수. 그러던 차에 반영구눈썹을 하면 쌩얼에도 자신있게 돌아다니고 평소에 눈썹화장 안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 하게됐어요.
ㅁㅇㅎㅇ에서 딜 구매해서 저렴한 편으로 시술받았어요. 작년 9월초에 1회차, 10월중순에 리터치 받았어요. 성형외과에서 받은건데 전 의사선생님이 해주시는줄 알았는데 어떤 20~30대로 보이는 여자분이 시술해주셨는데 정식 의사는 아닌느낌.... 당황스럽고 찝찝했지만 그냥 받았네요.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사람들 많던데 그것도 야매겠죠..?

리터치 비용추가, 문신방식?따라 또 금액차이가 있었는데 사진을 보여주셨나? 해서 고르는데 앞머리는 눈썹결그리고 뒤쪽은 그라데이션으로 색 넣는 방식이 제일 예뻐보였는데 금액때문에 고민하니까 그냥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그렇게 했어요.
디자인은 무난한 일자눈썹으로 얼굴전체적인 조화 생각해서 디자인해주시고 피드백도 받으며 나름 열심히 해주셨고요.
마취는 마취크림을 2회에 걸쳐서 했는데 리터치땐 일회만 하고 그러기도 하더라고요. 두번 다 마취가 제대로 안된건지 할때 따끔따끔해서 좀 아픈부분이 많았습니다... 

리터치하고 이제 4개월정도 지난건데 눈썹 앞머리는 이미 많이 빠지고 전체적으로 흐릿하고 듬성듬성하네요. 처음부터 그리 진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눈썹화장같은거 안하는게 좋다고 했는데 문신하고도 화장하면 눈썹이 덮혀서 만족스럽지 않아 결국 화장하고 클렌징하고 그래서 더 잘 빠진지 모르겠지만 되게 유지기간 짧은 느낌... 평소에도 선크림은 바르고 다니는데 선크림만 발라도 많이 옅어지고 앞머리도 짧게 디자인되고해서 결국 눈썹 그리게 되더라고요....
저에겐 안한것보단 낫지만 눈썹화장 안해도 될 정도의 효과는 없는걸로...

아쉬운게 색상이 자연스럽게 다크브라운으로 해주신다 했는데 저는 약간 회색계열이 더 나았을 것 같아서 아쉬워요. 눈썹모양도 열심히 디자인해주시긴 했지만 일률적인 일자눈썹 디자인이고 전 하고보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눈썹모양은 어떻게 할지 미리 고심해보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2,149,284
2,166,8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