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보단 지속력이 좋은듯
다운타임 없음
묘하게 어려보이는 리프팅 시술
다만 살이 많은 사람은 효과 별로 없음
얼굴 살 없는 땅콩형얼굴이 가장 효과 좋을 듯
본인은 튠라이너 풀 패키지로 75만원정도 지출했는데 20대고 볼살이 있는 편이라 딱 일주일 리프팅되고 지속력 측면에서 효과는 좋지 않았음!
오랜만에 본 친구의 턱선이 너무 날렵해졌길래 물어보니 튠라이너 했다길래 마침 나도 턱선이 고민이였어서 같은 병원에서 시술 3회권 끊었음
처음 1회차때는 1회라 효과가 안나타나나보다 하고 2회차까지 받았으나, 너무할정도로 효과를 못느낌.. 그래서 결국 마지막 회차는 환불받음
요즘 피부가 유독 푸석하고 뭔가 안색도 칙칙해서, 큰맘 먹고 피부과에서 기본 관리 + 재생관리 받았어.
받을 땐 솔직히 “이게 큰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세안할 때부터 피부결이 다름.
피부가 촉촉하고 맨질맨질해서 화장도 확실히 잘 먹고, 특히 톤이 한 톤 밝아진 느낌!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도 내 피부 상태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집에서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셔서 확실히 ‘그냥 팩 바르고 끝’이 아니구나 싶었어.
드라마틱한 효과 있음.
무딘 남편 조차 전후차이 다르다고 할 정도임.
유지기간은 한달전후 같은데
한달주기로 3번 해주고 그 후론 6-12개월에 한번씩 받으면 된다하니 꾸준히 해보려고 함
주기는 유튜브 찾아보니 의사쌤마다 개인적인 의견이 다르긴 한데
내가 다니는 병원은 보통 한달간격으로 3번 해주고 일년뒤에 또 같은 주기로 하면 된다고 하심
욕심있으면 중간에 한번 더 받는것도 괜찮
그 이상은 몸에 무리가 갈수 있어서 추천은 안한다고 하심
최소 한달은 지키라고 하셨음
에너지 줄에 따라 만족도가 다른것 같은데
내가 한곳은 에너지양도 (60키로줄)적당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회원권 기준임…회원권 없으면 10만원)
큰 부담없이 관리 가능할 듯
튠라이너는 기술이 크게 필요해보이진 않아서 에너지양대비 저렴한곳이 최고인듯 함.
튠라이너와 튠페이스는 조금 다르니 잘 알아보시길!
단점
단점 모르겠음…
귀에서 초음파 소리 들린다 정도…?
칠판 긁는 소리 등에 예민한 사람은 견디기 힘들수 있겠다 생각이 듬
일단 크게 다운타임은 없고, 그런데 베팁자국이 좀 남긴했어요. 3일정도 갔는데 화장으로 가리면 가려져서 일상생활에 지장있는 정도는 아닙니다. 얼굴이 뭔가 갸름해진 것 같긴 한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20kj 티타늄이랑 튠라이너 이렇게 같이했는데 엄청 아프지도 않고 꽤 괜찮은 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하고 싶습니다.
초반엔 약간 뜨끈한 느낌으로 통증은 거의 없는 편, 후반으로 갈수록 뜨끈에서 뜨거움으로 느껴졌는데 그건 말하면 조절 가능한듯! 우선 1회만으로도 시술부위 라인이 정리된게 느껴짐. 그리고 다운타임이 길지 않다는게 가장 좋음. 당일 아주 약한 붓기만 있었음. 대부분은 붓기도 없는듯.
위 금액은 4회 기준입니다. 저는 이중턱이랑 얼굴 라인 고민이었구 티타늄리프팅이랑 같이 받았는데 티타늄 받고 받으면 안 아프진 않아요. 솔직히 같이 받은거라 효과가 어떻다 말하긴 어려운 것 같고 둘 중에 뭐가 좋았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매 회차 조금씩 좋아집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