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쁘띠/레이저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리프팅]

리프팅 종류별,1인원장 병원,공장형 병원 후기 - 인모드fx,forma 튠라이너 슈링크유니버스

레모나오렌지 2024-02-29 (목) 14:31 1개월전 681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볼살이 컴플렉스라 주기적으로 리프팅하고 있어서 정보 공유해요.
볼살 없으신 분들은 제가 적은 글에서 리프팅부분만 참고해주세요.
통증 붓기는 개인편차가 있으니 그것 또한 참고해서 읽어주세요.

인모드fx: 통증O 열감o  붓기 사람마다 편차가 있음.나는 없는 편. 붓기보단 멍이 생겨서 피부 얇은 사람 중요한 행사 전에 받는 것 비추
인모드fx는 지방을 감소시키는 리프팅인데, 뜨겁고 전기충격당하는 그 느낌.. 전 받을때마다 아팠어요. 꾸준히 받다보니 좀 적응이된건지 나아지긴했는데 안아프다 라곤 할 수 없는 리프팅.. 대신 효과는 3번이상 받으면 사람들에게 어 살빠졌다 이런이야기를 자주 듣게 되는 정도의 효과. 최소 4주이상 간격으로 받아야하니 처음에 4-5주 간격으로 세번 받고 만족하면 5주마다 한번씩 추천.

인모드forma: 통증x 열감o 붓기X
인모드fx랑 묶어서 행사할 때 몇번 해보았는데, 따듯한롤러(?)로 얼굴 문질문질해줘서 잠이 올 것 같은 편안한 리프팅. 모든 리프팅이 이렇게 편안하고 안아팠으면 좋겠다.. 대신 여기서 드는 의구심은 안아픈데 효과가 있을까..? 볼살빼는데 효과는 없고 리프팅에만 효과가 있으니 볼살 없는 사람이 하면 좋은 리프팅이 될 것 같다. 안하는 것 보단 낫겠지?싶어서 리프팅효과를 바라며 가끔 하는 시술.

튠라이너: 통증x 열감o 붓기x
인모드받다가 한동안 아파서 튠라이너 추천받고 갈아탄 시술. 기계자체의 소음이 앵앵대는소리가 있지만, 세번받고나서 얼굴선이 정돈된 느낌을 받긴했다. 인모드는 얼굴지방이 좀 빠진다는 느낌이있으면 튠라이너는 지방조금감소와 얼굴선정리되는 느낌? 인모드가 너무 아픈사람들은 튠라이너를 추천함. 하고나면 직후 열감때문에 홍조기가 잠시 올라옴.

슈링크유니버스: 통증o 열감x 붓기o
인모드와 다른 차원의 고통... 슈링크받느니 인모드를 받겠어. 슈링크가 예전에 비해 단가가 낮아져서 리프팅하려고 받았는데 받을때마다 치아,턱뼈,광대뼈 지나갈때 그 고통은 정말 싫다. 받고나면 직후 바짝 리프팅된 기분이 들지만 주기적으로 해야하니.. 그 고통을 도저히 감내할 수가 없다. 사람마다 다르니 리프팅 바짝 받고싶은 사람에게 추천..

1인원장에게 받은 시술은 튠라이너였고 그 외에는 공장형에서 받았습니다.
1인원장 병원이 장점은 선생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시고 정말 꼼꼼. 예약제이다보니 대기시간도 별로없고, 보톡스같은거 맞을때 제일좋았던 듯.  공장형은 대충 그냥 주사 픽 놓고 끝나버렸어서.. 가격도 공장형이랑 별차이없고 디테일이 필요한 시술은 1인병원 가는 편.
단점은 1인원장 병원이다보니 시술기계가 다채롭지못함. 그래서 그 외의 시술은 어쩔 수 없이 공장형 병원으로 가는 중.

공장형 병원의 장점은 이벤트를 자주해서 가격이 싸고 ..(아무래도 박리다매니까..?) 기계가 다양해서 좋음. 하지만 시술받을 때 사람이 아닌 동물병원에 온 기분이 드는건 선생님들이 지쳐있고 바빠서..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선생님들이 랜덤해서 중간중간 꼼꼼한 선생님 만나면 지정해서 받으면 좋을듯 !

제 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Translating

511,760
2,197,85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