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샷 이벤트가로 시술했고 600샷 권유 받았는데 계획한 예산 초과라 하려던 400샷만 받았습니다. 네오페이스랑 패키지로 진행했고 시너지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얼굴선 자연스럽게 정돈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운타임 없는 것도 장점. 시술 직후의 붉은기만 몇 시간이면 가라앉고 시술한 티 전혀 안나요.
단점
눈에 띄는 변화가 보이는 가성비 시술은 절대 아님. 통증 심한 편은 아니지만 안아픈 시술이라는 건 다소 과장인듯.
정말 미묘하게 쳐진 느낌 개선하고 자연스럽게 (정말 뭐 했는지 모르겠지만 얼굴 컨디션 좋다?) 변화 주는데 돈 백 태울 수 있으면 추천.
유지기간도 애초에 눈에 띄는 변화가 아니라서.. 한번 하면 한두달 가는듯. 근데 정말 미묘하게 거울보면 예뻐진 느낌 있어서 또 돈 버리고 싶음..
나솔 출연자들이 많이 받길래 속는셈 치고 받아봄
나솔 출연자들 예뻐진 것만큼의 드라마틱은 아님
아무래도 다이어트, 당일 헤메도 영향이 있어서 그런 것 같음
다만 얼굴선 정리는 확실하긴 함
받고 나서 광대에서 턱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되게 매끄러워짐
예전에 사진 각도에 따라 광대 부각형으로 보이던 게 사라짐
그리고 확실히 하관 쪽이 가벼워짐
훨씬 사람이 날렵해 보이는 게 있음
병원바이병원이겠지만, 제가 갔던 병원은 별로였습니다.
우선 저 금액이면 다른 시술을 할 거 같고, 얼굴형에 딱히 스트레스는 없어서 샷수를 400정도 생각하고 갔으나 병원 권유로 600샷을 받게 되었고 팔자라인이 고민인데 처음엔 디자인해주더니 2회차에선 디자인도 안 해주고 계속 턱라인만 해주시더라고요. 제 고민부위는 거기가 아닌데. 1회차 땐 그래도 그 다음날 좀 얼굴이 붙었나 싶은 느낌이 있었지만 2회차 땐 아프지도, 효과도 안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