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점이 없어서 쓰기에 난감함. 아주 일시적으로 팔자 주름이 평평해지는 효과가 있으나, 매우 빠르게 효과가 사라짐.
그래서 금액에 비해 아주 일시적인 효과여서 충분하다고 보기에는 어렵다고 주관적으로는 생각함.
단점
- 팔자 주름의 경우 굉장히 빠르게 없어짐. (어딘가로 이동한 건지)
- 앞볼 광대의 경우 팔자 주름만 하려다가, 상담원이 추천해서 하게 된 부위.
맞은 후에 얕게 둔덕처럼 경계가 생김. 자연스럽게 얼굴 선이 이어지는 게 아니라, 필러 맞은 자리쪽에서 눈가쪽으로 살짝 경계가 생김. 이것 때문에 거의 2년 가까이 신경 쓰여서 참다 참다가 결국 녹임. 그런데 녹일 때 내 몸의 히알루론산도 같이 녹을 수 있다고 하던데 내 경우가 그랬던 듯함. 눈에 띄게 앞볼이 꺼져서 그 뒤 아주 퀭한 인상이 됨...
다시 자연스러움을 되찾았지만 피곤한 인상도 덤으러 얻었다는 거...
매우매우매우매우 후회한다..ㅠ
솔직히 나는 절대로 추천할 수 없을 듯 함.
이마 중간에 한 줄이 꺼져있었는데 그게 예쁘게 채워져서 만족했어요. 제일 만족도 높은 시술 중 하나고 쥬비덤이라 그런지 2년 넘었음에도 적당히 유지되고 있어요. 쥬비덤이 가격이 비싼 건 사실이지만 모양이 오래가고 또 다시 필러를 맞을 것 같지는 않아서 한 번 맞을 때 쥬비덤으로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단점
사진을 보니까 붓기가 3주 정도까지도 있던 것 같아요 보톡스를 같이 맞다보니까 눈 뜨는 힘이 약해진 탓도 있습니다. 눈 뜨는 힘 약하거나 하면 처음 시술 이후 보톡스는 안맞는 거 추천해요. 그리고 저는 시간이 좀 지나고 헤어라인 트러블이 좀 있었습니다.
턱이 밑밑한 느낌이 있어서 턱끝에 맞으면 좀 부드러운 인상을 줄 것 같아서 맞음
확실히 인상이 더 좋아보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줌
살빠져보이는 효과도 있음
이 필러가 근육 움직임이 많은 곳에 맞는다고
더 잘 고정이 된다고 해서 맞음
히알루론산 필러라서 나중에 녹는 주사 맞을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