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하긴한데 팔자주름이 약간 펴진듯한 느낌을 받았구요. 원래 한 쪽만 주름져서 무의식적으로 계속 봤는데 맞은 후로는 잘 안보게 돼요. 피부가 좀 쫀쫀해졌나..? 하는 그런 느낌을 받긴 했어요. 가장 큰 장점은 고주파라 부담없이 맞을 수 있다는 점. 300샷에 세금포함 40입니다.
단점
효과가 미미하다는게 단점입니다. 그만큼 부작용도 없지만 일단 돈 썼는데 차이를 잘 못느끼겠네요. 그리고 저한텐 유독 아팠어요. 화상입는 고통 못참는 사람한테는 아플거같아요.
볼쪽에 세로모공이랑 심부볼 쳐짐이 고민이어서 얼굴 전체 볼뉴머 시술 받음 가격은 1회 30만원 300샷 시술 받았고 시술할때 아프거나 그러진 않았고 그냥 뜨끈뜨끈한 느낌 ? 받을만 했음.
받은후에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는편임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가 단단해진 느낌이었고 모공이 줄어든 느낌.
볼이 뭔가 쫀쫀한 느낌이 들어요. 겨울이다보니 제가 수부지라서 엄청 건조할때도 많았는데 가벼운 수딩 크림 하나만 발라도 입술은 건조해도 볼 피부가 건조하다는 느낌이 거의 안 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 되게 잘 먹음. 저처럼 피부 얇고 예민하신 분들한테 좋아요. 아프지 않고 그냥 따뜻하다? 근데 너무 미지근하면 효과 없어서 조금 사알짝 뜨겁기 직전까지는 받아야해요.
단점
단점은 딱히 크지는 않은 것 같은데 굳이 따지자면 리프팅 효과는 별로 없고 가격이 좀 비싸다는 것 같아요. 저는 이벤트가에 해서 부가세 별도로 100샷에 15만원으로 해서 300샷 했는데 보편적으로 하는 600샷을 생각했을때 다른데는 대부분 100 넘어가더라고요(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