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지오랑 고민하다가 의사 유튜버들이 볼뉴머를 더 추천하길래 받아봄.
얼굴 전체 600샷 진행했는데 진짜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긴느낌이라 만족스러움!
뭔가 얼굴이 쫀득해져서 화장도 잘먹음ㅎㅎ
아픈거 잘참는편이라고 강도 4.5단계로 해주셨는데 마지막엔 눈물이 흐를정도로 아파서 결국 3으로 낮춤..(보통 3~3.5로 받는다구함)
4.5는 진짜 고데기로 얼굴 지지는 듯한 느낌ㅠㅠ
후기보면 부작용으로 속건조,홍조 생긴사람도 있다고하니 너무 무리해서 쎄게 받지만 않는다면 2030 리프팅 입문자들은 만족할듯
미미하긴한데 팔자주름이 약간 펴진듯한 느낌을 받았구요. 원래 한 쪽만 주름져서 무의식적으로 계속 봤는데 맞은 후로는 잘 안보게 돼요. 피부가 좀 쫀쫀해졌나..? 하는 그런 느낌을 받긴 했어요. 가장 큰 장점은 고주파라 부담없이 맞을 수 있다는 점. 300샷에 세금포함 40입니다.
단점
효과가 미미하다는게 단점입니다. 그만큼 부작용도 없지만 일단 돈 썼는데 차이를 잘 못느끼겠네요. 그리고 저한텐 유독 아팠어요. 화상입는 고통 못참는 사람한테는 아플거같아요.
볼쪽에 세로모공이랑 심부볼 쳐짐이 고민이어서 얼굴 전체 볼뉴머 시술 받음 가격은 1회 30만원 300샷 시술 받았고 시술할때 아프거나 그러진 않았고 그냥 뜨끈뜨끈한 느낌 ? 받을만 했음.
받은후에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는편임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가 단단해진 느낌이었고 모공이 줄어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