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같은 경우 잘 놓는 선생님 만나서 3년째 만족스럽게 유지 중임. 앞볼이나 팔자같이 잘 빠지는 부위는 어쩔 수 없는듯ㅜㅜ 그래도 일반 필러보다 훨씬 오래가고 맞고 난 이후피부도 좋아짐. 아무래도 자가혈 + 필러 섞이다보니 들어가는 cc가 숫자에 비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받지못함.
단점
의사 실력에 따라 엄청 갈림. 잘 못뫃는 의사한티 눈밑 팔자 받았다가 2주 내내 퉁퉁 부어서 고생함...
지금까지 2번 맞아봤는데 당연하지만 의사의 실력이 중요한듯
처음 맞았을 때 아무것도 모르고 찾아간 공장형에서 싸게 맞았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음
당연히 다 그렇게 잘 놓는줄 알고 몇년 지나서 다른 공장형에서 맞았는데 망했다까진 아니지만 내가 마음에 들었던 그 느낌은 확실히 아님.. 그래도 가격대비 효과 확실하고 마음에 들었던 시술 중 하나!
상처없이 쉽게 큰 효과를 볼 수 았습니다. 모양이 마음에 안들면 쉅게 녹이고 새로 맞을 수 있다는 점이 그장 좋은 점 같아요. 미용적으로는 턱이 짧거나 무턱안경우 턱끝 필러를 맞게되면 교정효과가 좋아요! 간혹 얼굴이 더 커보일지 몰라 안맞는 분들 있는데 맏으면 더 입체감이 생기고 갸름햐보여서 더 작아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단점
대칭을 완벽하게 맞추기가 어렵다는점이 있고 또 하나는 염증반응 입니다.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컨디션이 안좋으면 반응이 생기기도 하고 감기약을 먹으면 어떤 성분 때문에 붓기가 생긴다고도 병원에서 직접들었었습니다. 다만 일시적이라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