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가을 겨울 쯤 되면 피부 속 건조가 너무 심해지고 화장도 잘 안 먹어서이 리주란 힐러를 맞았는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맞을 때 일단 HB인 것으로 안하면 너무 아프고 눈물 줄줄 입니다. 대신 맞고 며칠 후에 묘하게 화장도 잘 먹고 피부가 좋아져요 근데 오래가진 않아요 ㅎㅎ 그래서 가격 만족도가 그렇게 높진 않아요. 그런데 효과가 없는 건 아니라서 가끔씩 맞을 만합니다.
리쥬란 힐러 시술을 받고 나서 피부 결이 확실히 달라진 걸 느꼈어요. 처음 맞았을 때는 주사 부위가 오돌토돌하게 올라오고 약간의 붓기가 있었지만, 하루 이틀 지나면서 가라앉았어요. 저는 피부가 얇고 건조한 편이라 탄력이 부족했는데, 시술 후에는 확실히 피부가 더 촉촉하고 탱탱해진 느낌이 들어요.
주위에서도 피부 너무 좋아졌다고 좋아보인단 말을 2명 이상 들었어요ㅋㅋㅋ
겨울에 건조해서 하루종일 볼이고 이마고 간지러웠는데 양볼 2cc, 이마/턱 물광 2cc 시술 받은 후 피부가 정말 매끈해지긴 했고 건조함도 아예 사라져서 간지럽지 않았음. 한달 후 양볼/이마/턱 4cc 맞았는데 물광이랑 같이 맞을때랑 비슷한듯? 가격과 통증만 아니라면 달마다 하고싶긴 합니다.
단점
진짜 통증이 너어어어어무 심하고 시술 후 진정을 위한 팩 하고 피부과에서 산 재생크림만 발랐는데 얼굴 다 올라와서 2주간 고생함. 두번째 시술 받을때는 피부염 먹는약이랑 바르는약 둘다 처방받아서 시술날부터 먹었음. 공장형 병원 갔는데 첫번째보다 두번째할때 더 촘촘하게 놔달라했는데 더 덜 촘촘하게 받음. 병원을 잘 찾아야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