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패임으로 3회 150만원에 결제함 피부과 전문의가 하는 병원이었지맘, 디자인을 잡는 걸 잘 하진 못하셨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 해골에서 욕심많은 돼지 얼굴로 변해서 한동안 자신감을 잃었었음
다행인건 필러가 아니라서 시간이 지나고 원래대로 돌아옴
소량을 넣거나 디자인 시술 잘 하는 병원으로 가는 걸 추천함
비추천함 튠라이너 받으러 갔다가 의사랑 실장이 눈밑에 조금만 넣으면 좋을 것 같다고 부작용 없는 콜라겐이라길래 몸에 좋은건 줄 알고 받음 잘 알아보고 했어야하는데ㅠ 결과적으로 눈 밑에 볼륨이 차오르긴 했는데 애벌레처럼 보이고 눈 밑만 뽈록 튀어나오니깐 볼살이 엄청 많아보이고 인상도 바뀌고 한동안 정말 우울했었다...몇개월 지나니까 좀 자연스러워지긴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눈 밑은 절대 시술하는 부위가 아니라고 함 여러분들은 잘 알아보고 하세요 제발....
저는 얼굴 표정을 많이 쓰기 때문에 웃을 때 얼굴이 많이 찌그러져서 팔자주름이 생겼던 것 같아요. 또 살도 약간 찌면서 볼살이 내려오면서 팔자도 더 생겼던 것 같은데, 당장에 팔자를 피기 위해서 우선 필러를 한 쪽에 1cc씩 2cc 맞았습니다. 필러 들어갈 때 조직 터지는 감각과, 아픈 것은 우선 확실하고 ㅋㅋㅋㅋ ㅠ 대신 효과는 진짜 직빵입니다. 코필러는 제가 모르겠는데 팔자는 추천드려요 !
통증이 심하지 않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붓기는 3,4일 이내로 금방 빠지며 시술 받은 부분이 자연스럽게 차오릅니다. 필러 등의 인위적인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한 것 같고, 콜라겐이 채워지며 자연스럽게 차오르기 때문에 시술 부위 부근이 차오르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결 자체도 좋아지는 측면이 있는 것 같아요.
단점
1회로 효과 보기 어렵고 가격이 부스터치고는 많이 비싼 편입니다. (사람 by 사람이나 3회 추천 받고 이후에 1년에 1회 권장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