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잘 붓는 편이라 쌍수 후 붓기도 매우 오래 갔음 이렇게 오래 걸릴 줄 알았다면 조금 더 빨리 했을 텐데.. 문제는 3년 뒤 한쪽 풀림 앞쪽이 풀려가지고 쌍꺼풀 라인이 달라짐 멀리서 보면 양쪽 눈 크기 차이가 크진 않지만 나는 가까이서 보기 때문에 신경 쓰임 언젠가 재수술할 거임
1. 사나웠전 눈매가 정리되면서 강아지상 눈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2. 하기 전에는 약간 우락부락한 눈이었다면 지금은 인상이 조금 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3. 아주 자연스러워서 쌍수했다고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를 정도입니당.. (진짜 속쌍~겉쌍처럼 잡혀서 매우 자연스러움)
단점
1. 가끔 얼굴 심하게 부으면 쌍커풀 사라집니다. 저는 수술한지 10년이 됐는데 가끔 쌍커풀이 연해졌다 싶은 때가 있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쌍테로 조금만 붙이고 있으면 다시 주름이 자기 자리를 잡기는 합니다.
중학생 때부터 쌍커풀 있는 눈이 예뻐 보여 쌍액 하고 다녔음. 운동해서 땀 날 때나 여행가서 수영할 때 쌍액이 하얗게 뜨는 것이 보기 싫어 수술을 하고자 함. 쌍액 하고 지우며 눈 주변이 자극을 많이 받아 붓기도 했는데 수술 후 매우 만족. 쌍액 많이 한 사람들도 한달 정도 사용 중지한 후에 매몰 수술 가능한지 상담 받아보는 거 추천. 지방 많은 눈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상담 받아보니 지방 적은 편이고 매몰 수술 가능하다고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