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몰법은 눈꺼풀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은 케이스에 효과적이며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쌍풀 라인을 따라 몇 개의 구멍만 내어 구멍 사이로 봉합사를 통과시켜 라인을 만드는 수술입니다.
강남 성형외과에서 수술함
4년된거같고 양쪽 10mm 이상씩 높였는데 원장님이 더 높이면 풀어질것 같다고 했지만 내가 강행함
근데 아직도 안풀렸고 풀릴 기미도 안보임
그런데 라인이 낮아진게 보여서 나중에 또 높여야할지 고민됨
6년전 원진성형외과에서 인라인 매몰 쌍카풀 수술과 앞트임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인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수술 한지 아예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습니다. 제가 본 사람 중에 저보다 쌍커풀 수술이 잘 된 사람을 본 적이 없을 정도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15년전 시술이긴 한데, 당시에 난 눈두덩이 살이 많았으나 지방제거하면 오징어냄새난다고 해서 안했음. 그러나 수술결과는 내 인생을 바꿔놓았다.. 성형에 관심이 너무 많은 사람이 아닌 이상 다들 자연쌍커플인줄 안다.
풀렸슈
눈 지방이 많고 피부가 두꺼워서 당연히 절개겠지 했지만 의사쌤이 절개는 후회한다고 매몰로 안풀리게 해주신다 해서 했는데 정말 내가 그냥 이쁘게 해달라 했는데 정말 이쁘게 해주심... 눈두덩살 많은데도 아웃라인이 가능했음. 다들 눈 이쁘다 하고 화장 너무 잘 받는 눈 돼서 행복함
남들 다 하듯이 수능 끝나고 바로 감
병원 총 세군데 돌았고 두 곳이 절개 추천했음.. 근데 절개는 성공 확률이 더 낮다 싶어서 매몰 추천한 곳으로 선택!
절개 추천했던 이유가 눈두덩이 지방이 많고 좁아서라 매몰이 잘 나올까 걱정했는데 매우 성공적임
가끔 나도 한 거 까먹을 정도로 자연스러움
집앞 병원에서 예약 후 바로 했는데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내눈은 티나게도 못한다함 그래서 ㅇㅋㅇㅋ하고 바로 수술 들감
거의 끝나갈때쯤 눈 떠서 나 확인하고 수술 끝냄
진짜 답없는 눈에서 이렇개 될 수 있다는게 신기함 ㅠ
매몰만 한게 아쉽 트임도 할걸!!
비교적 간단하고 안전하면서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다운타임도 적고.. 2주면 안경쓰도 돌아다닐 정도니뭐.
솔직히 매몰만큼 좋은 성형 수술이 있을까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추천하고 싶은 수술입니다.
단점이라면 안면건조증이나, 시간이 지나면서 매몰 실이 눈 안에서 도드라지면서 걸리적거릴수도 있구요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의사의 안목도 중요하고 잘 안되면 눈매 망칠수 있어서 신중해야하는 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촌 고모가 성형외과에서 일했어서 추천해준 병원가서 그냥 했는데 워낙 눈두덩이에 지방도 없고 그랬어서 그런지 쌍수한 티도 안나고 잘 살았는데 한 육년쯤 되니까 오른쪽 눈 앞머리가 계속 풀려서 이걸 우째야 되나 고민 중 왼쪽은 아주 잘 있음
중학생때부터 각종 쌍테, 쌍액하면서 자연스럽게 쌍꺼풀이 생겼는데 한쪽이 유독 연하고 부으면 잘 없어짐.
그러다보니 양쪽 눈뜨는 힘도 다르고,
마스카라를 항상 해야 쌍꺼풀이 유지되는 느낌이라
고민하다가 했는데 매우 만족함!
한 지 1년넘었는데 말안하면 주변에서 아무도 몰라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부어도
쌍꺼풀이 있어서 눈에 신경을 안 써도 돼서 편해!
단점은 크게 없는 듯! 한쪽만 해서 그런지 완벽하게 쌍꺼풀이 대칭이진않다?! 이게 그나마 단점이야
일단 저는 얇은 인라인 쌍꺼풀을 가지고 있었는데 조금 더 큰 눈을 가지면 화장하기도 편할 것 같아서 쌍꺼풀 테이프를 하고 다녔어요. 근데 매일 하다보니 피부도 많이 늘어져서 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막상 수술을 하니까 눈 뜰때 편해서 좋고 눈이 대칭이 돼서 너무 좋아요.
이전에는 날카롭던 눈매가 부드럽게 변함.또한 속눈썹이 쳐지지 않아서 화장할 때 좋다. 미세하게 눈이 더 커지고 여성스러워짐.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되서 부담스럽지 않아 만족한다. 고통이 크지 않고 수술시간이 짧다.
현재는 라인이 너무 낮아져서 거의 속쌍에 가까움.
매몰로 쌍수를 한건 고등학교 때라 15년 전인데
지금 현재 한쪽이 풀려서 재수술을 알아보고 있지만ㅠ
15년동안 자연스럽고 부작용도 없어서
매몰로 쌍수한걸 후회한적 없음!
자연스러운 눈을 선호한다면 매몰을 추천합니다
쌍액을 하고 다니는 사람이었고 지긋지긋한 쌍액에서 벗어나고자 대충 동네병원가서 쌍수함.
나는 아웃라인을 원했는데 내가 간 병원은 속쌍전문이었네?
매몰 특성 상 절개선같은게 없어서 그런가 아~무도 내가 쌍수한지 모름
나이들수록 쌍커플이 점점 더 얇아짐 재수술하고파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편이라서 이 부분을 꼭 강조하고 수술했는데 n년이 지난 지금도 결과적으로 만족 중. 붓기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3개월만 돼도 큰 붓기는 거의 빠지고 1년 정도 지나면 매우 자연스러움 라인은 인라인 정도로 자리잡음
너무 자연스러워서 화려함을 추구하면 비추천
매몰 쌍꺼풀은 회복이 빨라서 좋았다. 멍만 조금 빠져도 안경만 써도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였다. 그리고 몇 개월이 지나면 정말 티가 거의 나지 않아서 자연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 비용적인 부분이나 시간적인 부분에서도 너무 만족하는 거 같다!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단점이 없는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