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쌍꺼풀 선명했으나 욕심부려서 쌍테 붙이고 다니다사 겹치는 현상이 나타나서 매몰 결심ㅠ
당일 상담하고 수면마취로진행 30분안으로끝남... 지방에 살아서 마취깨고 지하철타고 기차타고 집 혼자서감 7년 됐는데 아직도 유지중
절개는 가까이서 절개선이 찌글찌글하게 보이는데 비절개는 그런부분이 없어서 좋은듯
계기 : 원래 쌍커풀이 있던 눈. 그러나 잘 풀리고 눈이 자주 부었고, 그럴 때마다 눈을 뜨는 힘이 없어서 잘 못 뜸. 이게 쌍수를 하게 된 계기.
1. 붓기가 꽤나 빨리 빠짐. 사실 2~3일때는 붓기가 잘 안빠지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해하고 그랬는데 3일만에 출근 가능했음. 물론 좀 많이 부은 눈? 이었지만..
나를 아는 사람들은 저게 눈이 부었구나 이렇게 보이지만, 막상 처음 보는 사람들은 그냥 이런 눈인가보다 하고 잘 눈치채지 못했음. 4일만에 그냥 카페고 직장이고 잘 다님.
2. 미친듯한 자연스러움... 현재 나는 실자국도, 어떤 자국도 보이지 않음. 눈 감으면 쌍수한지 모름. 원래 라인에 잡아서 그런진 몰라도 아무도 내가 쌍수한 눈이라고 생각을 못함. 그정도로 자연스러움.
3. 은근 잘 풀리지 않음. 내가 한 병원에서는 1년 AS해준다고 하는데 그럴 필요도 없었던 것 같다. 눈가 알러지와 아토피가 너무 심해 한참동안이나 눈이 퉁퉁 부은 적도 있었는데, 그때도 잘 유지되었음. 주변에 지방 많은 친구가 내가 한 곳에서 따라서 했는데도 아직 잘 살아있다.
4. 비용적인 측면에서 절개보다 월등히 저렴함.
혹시나 나처럼 눈 뜨는 힘이 많이 부족한데, 쌍커풀 하나만 있어도 눈 뜨는 힘이 달라진다 싶으면(쌍테로 테스트해보길 바람) 진짜 추천함.
눈매교정도 안했는데 완전 삶의 질 수직상승함 ㅠ
단점
1. 멍이...멍이 엄청 들었음. 의사가 경과보고 수술은 잘됐는데 멍때문에 놀라심 ㅋㅋㅋ 멍 낫는데 몇주 걸렸다. 이건 내 체질이므로 패스ㅠ
2. 원래 라인대로 잡았으나 내 원래 라인보다 낮아졌음. 아주 얇은 인아웃 쌍커풀이 됨. 종종 내 원래 눈이 더 예뻤는데 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사실 나는 너무 만족함. 첫째로 지긋지긋한 두통이 싹 사라짐. 둘째로 원래 눈이랑 눈썹 거리가 좁아서 조금 얇은게 나은듯.
자연스럽고 붓기도 진짜 빨리 빠졌습니다. 흉터가 거의 없어서 주변에서 쌍수한지 전혀 몰라요 쌍수한지 6년정도 지났는데 라인이 많이 낮아지고 예전 쌍거풀 라인도 보이고..그래서 재수술할려고요.. 저랑 같은 시기에 절개한 친구들은 지금 눈이 정말 이쁘더라고요..처음부터 절개할걸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절개에 비해서 훨씬 자연스럽게 쌍커풀이 만들어져요 그래서인지 붓기가 빠진 이후 지인들이 다 쌍수한 키가 잘 안난다고 하더라고요 또 붓기나 멍이 절개에 비해서 덜 심한 것도 장점입니다 원래 속쌍이 있었는데 매몰한 이후 눈이 훨씬 커져서 외모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절개보다 가벼운 시술이 가능하다.
-눈꺼풀 지방도 같이 걷어내서 쳐짐을 방지한다면 눈이 커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다.
-자연스럽다.(예전부터 알고 지낸사람들 아니고서는 다 쌍수 한 줄 모름. 심지어 오랜만에 본 사람도 모른다.)
단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유난히 한 쪽눈만 잘 풀린다.
그래서 6개월 지나고 한쪽 눈만 재수술을 진행했는데도 2년지난 지금보면 또 풀려있다.
물론 완전히 풀린건 아니라 병원가서 눈꺼풀 뒤집어보면 실은 이상이 없고, 눈을 반쯤 감으면 그 눈만 라인이 사라졌다가
또 아침에 눈 부으면 라인 온전했다가.. 완전 제각각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