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쌍에 선도 아예 없고 눈두덩이 살이 많아서 절개+앞트임+눈지방제거 이렇게 했는데 원래 내눈인것처럼 자연스럽게 잘돼서 내가 먼저 말하지 않는 이상 사람들이 나 쌍수한지 모르더라고! 확실히 전보다 예쁘다는 소리 자주들어서 기분 좋고 , 실밥풀기전에 조금 불편한거 빼곤 아픈 느낌이 들지 않아서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
단점
초반에 눈뜰때 좀 힘주면서 떠야하는 느낌이 불편했어! 무쌍때보다 눈 뜨는게 좀 느낌이 달랐거든..! 그래도 익숙해지면 괜찮아!
붓기가 완전히 빠지고 예뻐질때까지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점은 조금 단점인 것 같기도해
완전절개 쌍커풀수술은 기존 눈의 특징(뭐가 되었든)을 확실하게 개선하고, 눈을 더 생기있게 보이게 만들어주는데 크게 도움을 줍니다.
전 완절을 통해 눈이 더 크고 생동감 있어 보이게 됐고 전체적으로 입체적으로 보여 눈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도움을 줬습ㄴ;다.
단점
쌍커풀 자리 잡는데 최소 2년이 걸렸어요. 일 년동안은 누가 봐도 눈수술한 사람이어서 부담스러웠습니다 ㅠㅠㅎ
피부가 얇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피부가 중간/두꺼운 편이라면 부기빠지는데 최소 1년 자연스럽게 자리잡기까지는 최소 2년 보셔야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러운' 기준은 사람마다 달라서..너무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제 자연스러운 기준은 누가 봐도 수술했다 말 안나오고 & 본인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상태일때를 말해요
눈 크기가 달라지고 사람마다 다르지만 인상이 전후로 많이 달라지고 그게 뚜렷하게 잘 보임. 눈 사납다, 눈이 졸려보인다 등의 말을 자주 듣는 사람들에게 추천함. 수술 후 째려본다는 소리는 들은 적 없는 듯 가장 큰 장점은 인상보완임.
단점
절개선이 가까이서 볼 때 잘 보이는데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듯함. 아무는데 회복기간이 길다. 몇년 지나니까 조금씩 풀려가는 느낌이 들고 첫수 때 신중하게 해야하는 것 같음. 수술이 망한 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해서 몇 년 지나자 좀 풀림. 발품 많이 팔아보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수술하는 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