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덩이에 살이 많고 몽고주름도 있어서 병원에서 완전절개에 앞트임 추천해서 그대로 진행함
고2때 했는데 체질인지 붓기도 원래 6개월정도 지나야 완전히 자리잡는다 햤는데 2-3달만에 다 빠짐 흉터도 거의 안보여서 화장하거나 말 안하면 다들 한지 모름 근데 나이가 들면서 살도 빠지고 했더니 한쪽눈이 약간 졸린눈? 되는 것 같긴함,,,0
속쌍이 있긴 한데 항상 눈에 힘을 줘야만 졸린눈이 아닌 눈이었어요… 예전부터 쌍커풀을 고민했는데 일단 피부가 두꺼워서 비절개로는 어려웠었고 절개로 하면 티가 많이 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병바병인거 같아요. 저는 인아웃으로 해서 말 안하면 쌍수 한지 몰라요!! 이걸로 엄청 이뻐진건 절대 아니지만 주변에서 고민한다면 전 강추
단점
병바병이겠지만 절개로 했는데도 풀릴 때가 있더라고요 … (말이됨?) 근데 전 한 3개월 만에 한쪽이 풀려서 AS 받긴 했는데 혹시 다시 풀리면 어쩌나 좀 고민 …
한쪽은 쌍커풀이 있고 한쪽은 없었던 짝눈이었는데 수술하고 둘다 라인이 똑같이 맞춰져서 좋았어요 눈도 확실히 세로로 커짐. 근데 이렇게 되기까지 절개라 그런지 아니면 붓기빼는 운동이나 호박즙을 안먹어서 그런지 잔붓기가 되게 오래갔었어요.. 지금 돌이켜보면 매몰로 했을 거 같은데 어렸을 때해서 멋모르고 의사 말만 듣고 그대로 진행해버린게 좀 아쉽네요
절개에 대해 흉터나 붓기때문에 안좋게 생각 하고있었는데 내눈은 매몰하면 금방 풀릴눈이라 절개를 추천받았다 지금 생각해보면 잘한 선택인거같음 매몰이나 자연유착하면서 앞트, 눈교 까지 했으면 내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느낌 안나왔을거같음 딱 욕심안부리고 절개만 했고 흉터도 별로없고 얇고 자연스럽게 잘됐음 !
단점
첨엔 얇고 자연스럽게 하고싶어서 절개로 욕심없이 인아웃으로 했는데 붓기빠지니까 너무 얇아보여서 속쌍커풀 같은느낌? 자꾸 라인높이고 싶고 욕심나게 됨 이렇게 성형 중독이 되나봄 열심히 참는중!
남자 속쌍꺼풀 수술을 받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어릴 때부터 눈이 작고 답답해 보여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했는데, 속쌍꺼풀 수술을 결심한 이유였습니다. 처음에는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믿을 만한 병원과 의사를 찾고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국소 마취를 사용했기 때문에 큰 통증은 없었고, 의료진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수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후 첫 며칠간은 약간의 붓기와 멍이 있었지만, 관리 지침을 잘 따르면서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수술 후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가지게 되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도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았고, 특히 눈이 더 크고 시원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술 후에도 자연스러움이 유지되어 속쌍꺼풀이 티 나지 않고 본래 내 눈매처럼 보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속쌍꺼풀 수술은 외모 개선과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께 추천하고 싶으며, 충분한 상담과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확실히 눈이 엄청 커짐. 원랜 눈이 단추구멍만 했는데 쌍수하니까 겁나 커지고 렌즈도 한 손으로 걍 낄 수 있어짐 ..주변에서도 쌍수하니 더 예뻐졌다라는 소리도 종종 듣고 이 전엔 쌍액으로 가끔 쌍커풀 만들었었는데 절개로 하니 무엇보다 풀일 일이 없다! 라는 게 좋았음
단점
눈에 살이 많은 편이라 절개할때 눈 지방도 같이 뺐는데 그래도 많음. 그래서 티가 좀 난다는 점? 시간을 다시 돌릴 수 있다면 매몰로 한 번 해본 담에 할지 말지 할 듯.. 나처럼 눈 지방 많고 순하게 생긴 분은 매몰로 일단 해본 담에 절개로 하는 식으로 했으면 좋겠음 내가 했던 병원이 공장식이었어서 그런진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