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익명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여자 29세에 1억 모았어

글쓴이 2024-01-30 (화) 10:38 22일전 390
30세에 1억 모으는게 대학생때부터 목표였는데
25세에 취업해서 4년 열일하고 1억 모았다!!!

근데 30세때 잘 모은 사람들은 이거보다 더 많이 모았겠지..?ㅠㅠ
그래도 나는 나의 길이 있으니…. 29세 1억 모은걸로 일단 만족 ㅎㅎ

이제 이 돈 어떻게 굴릴지 생각 좀 해봐야겟당 ㅎㅎ
결혼자금은 어느정도 생각해야할지도 고민이당

문득 통장 보다가 뿌듯헤져서 글 올려봥 ㅎㅎ
예사들은 얼마정도 모아놨오? 그 돈 어디에 쓸 예정이닝??

1,552,591
1,806,4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
[공지] 익명 게시판은 존칭 사용이 금지 됨

댓글 21건
1번 댓쓴이 2024-01-30 (화) 10:54 22일전 신고 주소
미친 예사 나이에 그정도 모은 사람 진짜 없을 듯
넘 고생했다ㅠㅠㅠ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5 22일전 신고 주소
ㅎㅎ고마워 아직 실감은 안난당 ㅎㅎ
2번 댓쓴이 2024-01-30 (화) 11:17 22일전 신고 주소
ㅈㄴ멋있다 축하해 연봉이 꽤 높았어? 1년에 2500씩 어케 모은거야?? 진짜 대단한듯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6 22일전 신고 주소
연봉 그래도 4천이상이니깐 낮은편은 아닌거같애 ㅎㅎ 근데 월세랑 이것저것 해서 빠듯하긴햇어 ㅜㅜ
3번 댓쓴이 2024-01-30 (화) 11:34 22일전 신고 주소
야 예사야 진짜 의지력 너무 멋있다.. 넌 뭘해도 될거 같다 진짜!!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6 22일전 신고 주소
헉 너무 좋은 칭찬이다ㅠㅠ 고마워 앞으로도 잘 살아볼게!!!ㅎㅎ
4번 댓쓴이 2024-01-30 (화) 11:39 22일전 신고 주소
오 예사 축하해!!대단하다!! 통장에 찍힌 숫자만봐도 아주 뿌듯하겟엉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6 22일전 신고 주소
ㅎㅎ맞아ㅠㅠ 긍데 아직은 실감이 안나소.. ㅎㅎ 쨋든 고마워><
5번 댓쓴이 2024-01-30 (화) 12:05 22일전 신고 주소
왕..대단하다 ㅠㅠㅠ 진짜뿌듯하겠다 추카해ㅠㅠ
고생많앗겟다 진짜 ㅠ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7 22일전 신고 주소
아등바등 열심히 살긴햇던거같넹 고마워 ㅎㅎㅎ !!! 창창한 앞날을 위하여!!!!!!!
6번 댓쓴이 2024-01-30 (화) 12:24 22일전 신고 주소
진짜 멋있다.. 더 잘될거야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7 22일전 신고 주소
고마워 예사얌 ㅎㅎㅎ 앞으로도 더 잘 모아볼게!!ㅎㅎ
7번 댓쓴이 2024-01-30 (화) 13:54 22일전 신고 주소
와 ... 대단하다..! 축하해 !!!!!!
     
     
글쓴이 작성자 2024-01-30 (화) 14:48 22일전 신고 주소
고마워 예사야ㅎㅎㅎ
8번 댓쓴이 2024-01-30 (화) 15:50 22일전 신고 주소
너무 멋있다!!! 난 아직 멀었지만 예사보고 자극 받아야겠엉 ㅎㅎ
9번 댓쓴이 2024-01-30 (화) 17:24 22일전 신고 주소
대단하다 돈 모으는 거 진짜 쉬운 거 아닌데 축하해!!! 고생했어
10번 댓쓴이 2024-01-30 (화) 23:11 21일전 신고 주소
우와 정말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달에 저축 얼마씩 했어?
투자도 열심히 했겠지?ㅠㅠㅠ
11번 댓쓴이 2024-01-31 (수) 02:00 21일전 신고 주소
우와 대단하다 ㅜㅜㅜ 자극받고가 쉬운 일이 아닌데 멋잇어
12번 댓쓴이 2024-01-31 (수) 06:27 21일전 신고 주소
대댠하당… 돈안쓰기 넘 힘들던데 하 자극받고가ㅠㅠ!!
13번 댓쓴이 2024-02-05 (월) 23:36 15일전 신고 주소
진짜 대단하다ㅜ 난 고딩때부터 명절용돈등등 적금넣고 대학2년다니고 자퇴하고 일해서 27살에 1억모앗는데 4년동안 일억을 모았다니ㅜㄷ ㄷ ㄷ(지금28살ㅜ만나이 ㄴㄴ)
14번 댓쓴이 2024-02-13 (화) 19:44 7일전 신고 주소
1억 모은 거 진짜 대단하다 나는 사람들이 돈 모은 거 보면 넘 대단하고 신기해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