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학생이구 학교가 3시간거리라 새벽부터 일어나서 준비해서 나가야하기 때문에 전날에 일찍자야해(지하철로 이동)
근데 내가 불면증이 진짜 심하거든 ㅠㅠㅠ? 어느 날 수면제를 먹어보니까 진짜 잠을 엄청 잘잔거야.. 그래서 내가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 하는 상황일때 나는 전날에 한알을 반으로 쪼개서 먹구자 그러니까 1을 섭취해야 하는데 0.5만 섭취하구 잔다는거지 그래도 난 저것도 효과가 잘 들어서 한 반년정도는 저렇게 먹고 잤는데 최근엔 0.5정도 먹으면 어지럽기만하고 잠은 안와서 1을 다 먹고 잘때도있엉..
근데 내가 걱정인거는 이 약을 먹고 바로누워서 자야하는데 내가 그러지 못한경우 술취한사람처럼 몸을 제대로 못가누구 내가 잠들기 직전에 했던 행동들이 기억이 나질 않음... 이것도 문제고 또 나는 학교가는 날 아니면 이 수면제를 잘 안먹거든? 집에서 쉴때는 걍 미친듯이 놀다가 잔단말이야? 그래서 수면제를 먹는날이 일주에 3~4일 정도?가 약을먹고 자고 나머지는 그냥 자려고 노력을해 근데 내가 계속 이 약을 복용하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을까...지금은 안그러는데 이 수면제 복용하고 초반에는 다음날 머리가 좀 찌뿌등? 한 느낌이랑 약간 기억력도 안좋아진거같은 느낌을 받아서...혹시 수면제 오래 먹은 예사들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