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니지만 방금 어떤 분 넷플 드라마 추천 댓 작성하는 김에 아예 글로 올려버리기!
제 취향 100 반영이라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대중적(?)입니다. 추추추추 강추 넷순이는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소년심판(가볍게 보기엔 무거운 내용)
-빨간 머리 앤(가볍게 보기 좋음. 1화에서 하차하는 분 많은데 꾹 참고 봐보세요. 재밌음)
-그녀의 이름은 난노(가볍게? 보기엔 좀 심오하고 무섭기도 하면서..?하여튼 가볍진 않은듯 합니다. 귀신 이런건 아니고 재밌어요)
-지금 우리 학교는 (가벼운 건 아니지만 생존 좀비물 좋아하시면 보세용)
-스위트홈(지금 우리 학교는 과 같은 생존물 약간 디스토피아 같은 아포칼립스적 내용)
-네버 해브 아이 에버(가볍고 웃겨요 좋아하실지도)
-지니 & 조지아 (시즌1이 재밌음. 엄마가 매력캐릭터)
-기묘한 이야기(이건 너무 유명해서. 가벼운 내용은 아니지만 이것도 굉장히 재밌습니다.)
-브리저튼(가볍게 보기에 좋으실 듯 인기 많은 작품입니다.)
-더 글로리(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 가벼운 내용은 아니고 학교폭력을 다룬 내용)
-러브 데스 로봇(이건 드라마는 아니고 각각 다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주를 이루는데 각각이 매력적이고 깊은 뜻을 주기도 하면서 가볍지는 않지만 볼 만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애니메이션 마다의 매력이 넘쳐요.)
-위쳐(제가 재밌게 본 판타지 드라마. 중세 다크 판타지 좋아하시면 볼 만하실듯!)
-웬즈데이(하이틴? 판타지 다크 물..? 여주 캐릭터가 매력적입니다. 가볍?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