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24건, 최근 84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다들 포기못하는 배달음식 있으시나요

포롱이 2021-01-09 (토) 10:50 14일전 187
저는 치킨이랑 곱창이여.. 다이어트중인데 진짜 개땡겨요
곱창에 깻잎싸가지구 당면이랑 같이 입에 우겨넣고 소주 먹으면 딱인데.. 지금 넘 먹고싶네요ㅜㅜㅜ
다들 배달음식 많으드시던데 무슨음식을 젤 좋아하시나여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도레미 2021-01-09 (토) 13:17 14일전 (116.♡.149.232) 신고 주소
닭발 최고죠 ㅜㅜㅜㅜ치킨도 못참고 코로나 댐에 살만 찌는듯 해요 ㅜㅜ
김볶밥 2021-01-09 (토) 15:19 14일전 (221.♡.130.164) 신고 주소
치킨은 절대 포기못하옵니다,, 대체불가원탑배달음식 ㅎㅎ
11244 2021-01-09 (토) 15:34 14일전 (61.♡.0.76) 신고 주소
저도 매운음식 못끊어요..!! ㅠㅠ 떡볶이 닭발..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우아아 2021-01-09 (토) 16:24 14일전 (116.♡.166.163) 신고 주소
저도 치킨이요.. 그리고 떡볶이도 가끔씩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스이샤 2021-01-09 (토) 20:20 13일전 (124.♡.124.188) 신고 주소
자장면이요 ㅠㅠ 탕수육 짬뽕 맛있는 거 ㅠㅜㅜ 진짜 다이어트 못함요
화니 2021-01-09 (토) 22:27 13일전 (218.♡.128.159) 신고 주소
지금 코수술한지 일주일되서ㅜㅜ 아무거나 좋으니 소주랑 한잔하고싶네요ㅜㅜ
바냐냐양 2021-01-09 (토) 22:39 13일전 (125.♡.84.146) 신고 주소
저도요ㅠㅠㅠㅠ치킨 피자 탕수육 마라탕 미쳤너요진짜
리어어 2021-01-10 (일) 00:10 13일전 (1.♡.225.220) 신고 주소
치킨 피자 족발 삼겹살 ... 아 쓰다보니까 다 먹고싶어서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ㅋㅋㅋ
배달조아 2021-01-10 (일) 17:50 12일전 (125.♡.211.112) 신고 주소
배달음식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어용! 저는 떡볶이창 족발 포기 못해요
오롱 2021-01-11 (월) 14:21 12일전 (116.♡.100.169) 신고 주소
저는 마라샹궈....너무 중독성있어요ㅠㅜㅜ진짜 계속시켜먹게되눈...
수수미 2021-01-11 (월) 14:51 12일전 (1.♡.9.201) 신고 주소
야채곱창이여 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랑...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은 배달 대체 불가한듯해요
유키 2021-01-11 (월) 20:55 11일전 (14.♡.176.180) 신고 주소
치킨... 진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
2021-01-15 (금) 19:19 7일전 (124.♡.213.6) 신고 주소
무조건 전 떡볶이요 끊을 수 없는 중독적인..... 최고예요
2021-01-18 (월) 17:13 5일전 (210.♡.52.144) 신고 주소
전 치킨 떡볶이요 ㅎㅎㅎ 먹어두 질리지 않는 ... ㅎㅎㅎ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