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172건, 최근 91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요즘 인생 노잼 시기예요

로또1등좀 2020-12-24 (목) 21:24 28일전 707
일도 재미없고, 취미도 별로 재미없고, 그나마 낙이 맛있는 거 먹는 건데.. 휴우... 주변사람들은 다들 즐겁게 사는 거 같은데, 나만 노잼인 거 같아요ㅠㅠ 나만 나에게 만족을 못하는 거 같은 느낌... 올해 안에 극복하고 싶어요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안뇽 2020-12-24 (목) 21:54 28일전 (39.♡.46.201) 신고 주소
저도 주변사람들 다 재밌게 사는거같고 인생즐기는거같고 괴로운데 2년을 하루도안쉬고일만하고 놀질않았는데 막상그만두니까 못놀던애는 계속 못놀더라고요 크리스마스이븐지도 오늘알았어요. 그나마 주식이 일년이상 꾸준히 수익이나서 금전적으로는 안정?적인데 그외에것엔 뭔가 생각만많고 하고싶은게 뭔지모르겠고 집근처슈퍼가는것도힘드네요 뭘하질못하겠어요 우울증인거같고 맨날우울했는데 본가에 살던 강아지 데려왔더니 그친구때문에 산책도 나가게되고 하루에 30분씩 얘랑 대화도하고 얘가 핥아주고 계속 붙어있고 내가 뭐라고 좋아해주니까 요즘은 정서적안정감을 느껴요 그래서 요즘은 운전면허따기,추리소설책 읽기,주짓수배우기, 체형교정하기,등등이것저것해보고싶었던것들 리스트만들어서 해볼라고요 글쓴이도 화이팅
     
     
로또1등좀 작성자 2020-12-24 (목) 23:15 28일전 (211.♡.188.152) 신고 주소
저도 그래서 강아지를 입양하고 싶은데ㅠㅠ 엄마가 알레르기가 심해서 키우기 어려울 거 같아요ㅠㅠ 말씀해주신 것처럼 리스트를 좀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너무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ㅠㅠ 위로가 됐습니다ㅠㅠ
     
     
호시 2020-12-28 (월) 23:56 24일전 (110.♡.149.204) 신고 주소
비슷해요 회사 다니는 것도 너무 지겹구
싫더라구요 정말 ㅜㅜ
올해는 별루네요
히힛 2020-12-24 (목) 21:55 28일전 (61.♡.77.152) 신고 주소
아이고 ㅜ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더 힘든 상황인거 같아요.
     
     
로또1등좀 작성자 2020-12-24 (목) 23:15 28일전 (211.♡.188.152) 신고 주소
네ㅠㅠㅠ 코로나블루도 한몫 하는 거겠죠?ㅠㅠ
죠비 2020-12-24 (목) 22:32 28일전 (223.♡.95.85) 신고 주소
저도요...이직하고나니 목표가없어져서..
내년엔 좀 나아지겠죠..
     
     
로또1등좀 작성자 2020-12-24 (목) 23:16 28일전 (211.♡.188.152) 신고 주소
저도! 이직을 하면 좀 나을 줄 알았는데ㅠㅠ 더 심해진 거 같아요ㅠㅠ
미미 2020-12-24 (목) 23:37 28일전 (220.♡.28.180) 신고 주소
저도 지금그런데.. 곧 새해 맞이해서 화이팅합시다!!
아어 2020-12-24 (목) 23:49 28일전 (220.♡.131.109) 신고 주소
저도요 ㅠㅠ 새하니까 같이 화이팅 해봐요 ㅋㅋㅋ 새해엔 뭐가 또 있겠죠..?
바지꽃 2020-12-24 (목) 23:49 28일전 (182.♡.170.130) 신고 주소
저두요.. 엄청 무기력해져요,,,,ㅋㅋㅋㅋ
kke2 2020-12-25 (금) 00:17 28일전 (110.♡.71.93) 신고 주소
요새 저만그런가했더니 다들 코로나때문에 많이 우울한 것 같더라구요 ㅠㅠ
2020-12-25 (금) 05:29 27일전 (106.♡.67.50) 신고 주소
저도 슬럼프시기네요 노는것도 귀찮아요ㅠㅠ그냥 의욕이 없음요...
오보라 2020-12-25 (금) 18:42 27일전 (223.♡.180.212) 신고 주소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요 ㅠㅠ 코로나때문에
나가서 뭐하기도 그렇고 안하는데도 많고 위험하니깡ㅛ
2020-12-26 (토) 02:40 26일전 (61.♡.144.144) 신고 주소
코로나때문에 다들 요즘 그렇죠 뭐.. 다들 힘내시고 빨리 잠식됬으면..
냉냥 2020-12-26 (토) 22:56 26일전 (124.♡.5.168) 신고 주소
저는 집슨이라서 그런지 많이 우ㅜㅇㄹ하진 않아요,, 다만 친구랑 밖에서 놀고싶긴합니다
쿠왕 2020-12-27 (일) 09:13 25일전 (59.♡.44.43) 신고 주소
정말 곧 새해네요.. 새해는 좋은 일 가득하실거예오 화이팅!!
성형일기 2020-12-27 (일) 21:07 25일전 (211.♡.236.26) 신고 주소
저두 왠지 슬프구 무기력하고 하루하루 버티는기분이네욤,,그냥 이럴땐 흘러가도록 놔두는게 조은거같아용 같이 화이팅해요!
퓨퓨 2020-12-27 (일) 21:58 25일전 (123.♡.139.86) 신고 주소
그러니까요ㅜㅜㅠ 요즘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무기력하네여ㅠㅠ 인생도 재미없구.. 화이팅해요 우리
유유 2020-12-27 (일) 22:15 25일전 (27.♡.176.28) 신고 주소
저도 요즘에 조금 그렇네요ㅜㅜ 밖에 나갈 수도 없고 그래서 더 그렇지 않나 싶네용..ㅠ 그래도 인생노잼시기가 빨리 지나가고 새해에는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용!
잠이오질않 2020-12-27 (일) 22:17 25일전 (203.♡.155.54) 신고 주소
밖에 ㄷ못나가서 더 그럴거에요ㅠㅠㅠㅠ저도 요즘 노잼시기라 재밌는거 찾으려고 애써요ㅠ
티티 2020-12-28 (월) 15:35 24일전 (223.♡.8.132) 신고 주소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여러가지로 힘든해같아요 ㅠㅠㅠ 저도 인생이노잼이네요...
라라 2020-12-29 (화) 10:18 23일전 (222.♡.229.131) 신고 주소
요즘 너무 재미고 없고 일하기도 싫고 그러네요ㅠ
휴휴 2020-12-29 (화) 10:34 23일전 (211.♡.192.155) 신고 주소
저도 그래요....ㅠㅠ코로나 때문에 사람들도 못만나서 더 그런듯
로나코 2020-12-29 (화) 10:38 23일전 (121.♡.64.105) 신고 주소
모두 다 겉으로는 즐거워 보이는데 속은 노잼인 인생을 살고 있을 거예요 ㅋㅋㅋㅋㅋ
로나코 때문에 밖에서 뭐 하기도 그렇고....
그냥 없는 집안일 (대청소 등등)을 만들어서 하거나 집에서 소소하게 할 수 있는 요리 같은 걸 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리리 2020-12-29 (화) 10:49 23일전 (220.♡.212.28) 신고 주소
너무 우울해요 모든 일에 의욕이없어요 일도 연애도 먹는것도 ㅠㅠㅠ
부주두 2020-12-29 (화) 12:32 23일전 (118.♡.8.218) 신고 주소
저도 노잼시기에여퓨
로즈바일 2020-12-29 (화) 15:36 23일전 (210.♡.44.89) 신고 주소
올해 몇일 안남았는데 ㅜㅜ 권태로우신가봐오 저도용
mleg 2020-12-29 (화) 17:42 23일전 (119.♡.146.174) 신고 주소
그렇죠... 어디 나가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하니까 더 그런 것 같네요..
미니니 2020-12-29 (화) 19:19 23일전 (121.♡.84.24) 신고 주소
맞아요 ㅠ 저는 예쁜 카페 가는 게 삶의 낙 중 하나였는데 카페를 못가서 더 우울해욤
천문 2020-12-29 (화) 22:19 23일전 (220.♡.254.200) 신고 주소
코로나 때문에 더욱 힘든 상황인것 같아요 ㅠㅠㅠ 저도 좀 우울하네요
키쿠 2020-12-29 (화) 23:23 23일전 (121.♡.34.9) 신고 주소
요즘엔 다들그런것 같아 그걸로 일단 위안하고!
뭔가에 몰두하는걸 찾으면 좋은것같아요 책을 읽는다던지 그림을 그린다던지 정신을 다른곳에 가게 하는 취미활동이요
룸마랑 2020-12-30 (수) 14:42 22일전 (175.♡.38.191) 신고 주소
진짜 코로나때문에 더 노잼이고 아주 미치겠어요..ㅠㅠ
헤이주드 2020-12-31 (목) 03:50 21일전 (218.♡.53.153)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여기 가입하고 첨 댓글달아요 저도 근래 좀 우울하고 노잼을 느꼈는데 이것 또한 행복이라고 생각하니까 괜찮더라구요 막 몸아프거나 돈없어서 빚에 허덕인다거나 뭔가 잠도 못이룰정도의 큰일이 있으면 이렇게 노잼이라고 생각할 틈이나 있겠어요? 그렇게 생각해보면 극복되더라구여ㅎㅎ
2020-12-31 (목) 05:23 21일전 (115.♡.20.208) 신고 주소
진짜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훨씬 나을거 같은데 ㅠㅠ
퐁퐁 2020-12-31 (목) 11:40 21일전 (14.♡.230.163) 신고 주소
집에서 할 수 있는 거 이제 다해서 집에 누워있어요ㅠㅠㅠ얼른 코로나 끝났으면
나난 2020-12-31 (목) 11:40 21일전 (39.♡.47.209) 신고 주소
코로나때매 더힘들어요ㅜ
쿠쿠 2020-12-31 (목) 12:36 21일전 (61.♡.90.83) 신고 주소
저도요 ㅠ 코로롱때문에 어느때보다 더 무기력해지는거 같아요
히리릴 2021-01-14 (목) 21:29 7일전 (118.♡.32.235) 신고 주소
저도 하루하루 똑같아서 너무 우울해요..무기력하기도 하고..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