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236건, 최근 6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아무거나Q&A]

혹시 베라 최애 맛 어떤거있으세요?

anan무무 2020-12-19 (토) 22:36 1개월전 880
베스킨라빈스를 워낙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떤 맛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등등 좋아하는 맛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되네요ㅜㅜ 여러분은 어떠세용 좋아하는 맛 어떤거있으신가요! ㅎㅎ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2020-12-19 (토) 23:02 1개월전 (211.♡.135.247) 신고 주소
초콜릿무스랑 요거트랑 사랑에빠진딸기인가 ㅠ또 그 아몬드자카훠지인가 뭔가 아 베라 뿜쁘오네여ㅠㅠㅠ
2020-12-19 (토) 23:21 1개월전 (122.♡.1.174) 신고 주소
그 붕어빵이요 ! 무슨무슨 붕어빵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어언 2020-12-19 (토) 23:23 1개월전 (211.♡.73.61) 신고 주소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요 ㅎㅎ
나뚜르랑 비슷하긴 한데 그래두 딸기 아이스크림중엔 쵝오
나낭 2020-12-19 (토) 23:42 1개월전 (106.♡.0.193) 신고 주소
너는참 달고나....한참 단종이었는데 다시 나온지 오래 지난걸로 알아요! 진짜 그거랑 체리쥬빌ㄹㅔ...못잃어여
2020-12-20 (일) 00:14 1개월전 (124.♡.117.254) 신고 주소
31요거트랑 월넛이여 지금은 메이플뭐로바낀거 같던데 너무마싯써ㅓ유ㅠ
또르르 2020-12-20 (일) 00:18 1개월전 (125.♡.34.34) 신고 주소
전 아몬드 봉봉이랑 뉴욕치즈케이크가 최애입니다  뉴치케 못잃어요
무리 2020-12-20 (일) 00:30 1개월전 (110.♡.191.197) 신고 주소
사랑에 빠진 딸기 진짜 너무 좋아해요 그거랑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암튼 기본 딸기 아이스크림같은것두 짱맛..ㅎ
카카 2020-12-20 (일) 00:32 1개월전 (223.♡.74.226) 신고 주소
저는 체리쥬빌레가 좋더라구요 과일 특유의 상큼함과 씹히는맛이 매력이있어요!
모카마루 2020-12-20 (일) 02:24 1개월전 (223.♡.222.155) 신고 주소
저는 그ㅡ그 치즈뉴욕! 이랑 엄마는 외계인 정말 사랑해욯ㅎㅎㅎㅎ
히히 2020-12-20 (일) 03:04 1개월전 (183.♡.245.117) 신고 주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긴 하지만 그린티는 항상 먹어요 그리고 뉴욕치즈케잌?
2020-12-20 (일) 03:29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는 갈때마다  초콜릿, 치즈뉴욕?  거의그것만머거여ㅋㅋ
망댕 2020-12-20 (일) 03:48 1개월전 (118.♡.228.13) 신고 주소
저는 새로운 맛이 출시 되더라도 항상 민트 초코만 사먹어요. 하나만 먹는건 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먹을때 파인트로 3가지 맛을 고르는데, 민트는 항상 껴있네요. 짱맛탱...
가파다 2020-12-20 (일) 09:32 1개월전 (221.♡.125.202) 신고 주소
사빠딸이랑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ㅋㅋㅋ
오홋 2020-12-20 (일) 13:52 1개월전 (183.♡.53.18) 신고 주소
사랑에 빠진 딸기랑 뉴욕 치즈케이크 너무 좋아요.. 하 오늘 먹어야 하는가
마싰겠다 2020-12-20 (일) 14:47 1개월전 (1.♡.223.119) 신고 주소
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좋아해요!! 딴 것도 맛있는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여러 맛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희희 2020-12-20 (일) 15:08 1개월전 (221.♡.14.73) 신고 주소
아몬드봉봉요
2020-12-20 (일) 15:27 1개월전 (112.♡.185.24) 신고 주소
무조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이건 블라스트도 맛있어요
이둘 2020-12-20 (일) 16:30 1개월전 (210.♡.45.161) 신고 주소
저는 초코나무숲이랑 민트초코..ㅎㅎ 지금도 먹고싶네여ㅠㅠ
에고 2020-12-20 (일) 21:31 1개월전 (203.♡.150.37) 신고 주소
엄마는 외계인이랑 레인보우 샤베트랑 요거트요~ㅜㅜ지금도 먹고싶네요!
익명 2020-12-21 (월) 00:00 1개월전 (125.♡.45.114) 신고 주소
레인보우샤베트 맛있어요!!글구 전 이달의맛을 주로 먹네용ㅋㅋㅋ
익명 2020-12-21 (월) 15:16 1개월전 (183.♡.6.251) 신고 주소
엄마는 외계인이랑 아몬드 봉봉 ㅎㅎㅎㅎ 민트 초코도 생각나네요
노어 2020-12-21 (월) 23:20 1개월전 (121.♡.205.18) 신고 주소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요!! 겨울이지만 적고나니 먹고싶네요
2020-12-22 (화) 02:36 1개월전 (222.♡.156.226) 신고 주소
사랑에빠진딸기요!! 몇년째 제 최애메뉴랍니다ㅠㅠ 요거트도 상큼하구 맛있어요
후우 2020-12-22 (화) 15:10 1개월전 (218.♡.122.144) 신고 주소
호불호 강한 민트초코요 !!ㅋㅋㅋㅋ 전 정말 맛있습니다
언녀얼 2020-12-22 (화) 17:13 1개월전 (59.♡.213.75) 신고 주소
뉴욕치즈케이크 사빠딸 엄마는외계인이여!! 진짜 최애에요
일반녀 2020-12-22 (화) 20:15 1개월전 (221.♡.239.188) 신고 주소
베스킨라빈스의 최애 메뉴는 엄마는 외계인이죠ㅋㅋㅋㅋ
침팬 2020-12-22 (화) 22:24 1개월전 (39.♡.92.185) 신고 주소
사랑에 빠진딸기 체리쥬빌레 그린티 요렇게 즐겨 먹는듯하네요
여봐라 2020-12-22 (화) 23:46 1개월전 (223.♡.95.196) 신고 주소
저는뉴욕치크케이크와 피스타치오 두개는 항상 먹어요ㅎㅎ
성형일기 2020-12-23 (수) 00:05 1개월전 (121.♡.113.112) 신고 주소
저는 레인보우샤베트!!ㅎㅎ
호에엥 2020-12-23 (수) 02:40 1개월전 (121.♡.152.95) 신고 주소
슈팅스타.민트초코.바람과함께사라지다.뉴욕치즈케이크.초코무스.요거트요!!
하이디 2020-12-23 (수) 06:47 1개월전 (59.♡.250.143) 신고 주소
아몬드봉봉이 고소하고 맛이 좋아서 최애맛입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도 좋아해요
허허 2020-12-23 (수) 12:56 1개월전 (1.♡.97.149) 신고 주소
저는 아몬드봉봉이랑 초코나무숲이랑 엄마는 외계인이랑 사랑에빠진 딸기를 젤 좋아합니다!!!!ㅠㅠㅠ갑자기 먹고싶네요
뉴치케 2020-12-23 (수) 13:16 1개월전 (125.♡.70.129) 신고 주소
뉴욕치즈케이크요...
망뭉 2020-12-23 (수) 14:17 1개월전 (222.♡.98.187) 신고 주소
사빠딸과 함께하는 행복투데이ㅎㅎ 사딸라 정말 좋아해요 거기다 쫀떡?이던가 떡들어간거? 도 좋아해요
2020-12-23 (수) 16:23 1개월전 (182.♡.161.222) 신고 주소
레인보우샤베트 항상 넣어서 먹어요 없으면 섭섭.....
린미 2020-12-23 (수) 22:05 1개월전 (175.♡.136.221) 신고 주소
어렸을 때는 슈팅스타만 먹었었는데
지금은 체리쥬빌레여 영원하라..
도디 2020-12-23 (수) 23:44 1개월전 (182.♡.50.208) 신고 주소
뉴욕치즈케이크요! 너무 맛있어요 다른 맛들도 좋아해요~ 민트맛 들어가는 아이스크림만 빼면요..ㅎㅎ
라라라 2020-12-24 (목) 00:02 1개월전 (58.♡.203.56) 신고 주소
저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랑 아빠는 딸바봉 진짜 맛있어요ㅜㅜ
2020-12-24 (목) 03:03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는  어릴때부터 늘 슈팅스타만먹었네욪ㅋㅋㅋ톡톡튀는맛
남냠 2020-12-24 (목) 04:16 1개월전 (180.♡.229.233) 신고 주소
전부 다만ㅅ잇는데 그중에서도 엄마는 외계인 이랑 아몬드 봉봉
남냠 2020-12-24 (목) 04:16 1개월전 (180.♡.229.233) 신고 주소
그리고 레인보우 샤베트랑 애플민트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남냠 2020-12-24 (목) 04:16 1개월전 (180.♡.229.233) 신고 주소
그 새로 나온건지 오레오에 크림치즈 들어간것도 맛잇음
뭐뭐 2020-12-24 (목) 13:27 30일전 (61.♡.101.142) 신고 주소
엄마는외계인 아묻따 최고에요..!!
하요 2020-12-24 (목) 13:45 30일전 (218.♡.81.82) 신고 주소
전 오레오 쿠키앤크림.아몬드봉봉.엄마는 외계인.뉴욕 치즈케이크요
허아 2020-12-24 (목) 16:47 30일전 (121.♡.115.241) 신고 주소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슈팅스타 체리쥬빌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020-12-24 (목) 19:08 30일전 (1.♡.215.64) 신고 주소
뉴욕치즈케이크요!! 넘맛있어여
2020-12-24 (목) 20:04 30일전 (116.♡.202.214) 신고 주소
전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나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먹는것같아요!
2020-12-24 (목) 20:48 30일전 (211.♡.233.2) 신고 주소
엄마는 외계인 초코나무숲 아몬드봉봉 주로 먹고 체리쥬빌레도 가끔 먹어요
2020-12-24 (목) 21:33 30일전 (219.♡.128.110) 신고 주소
민트초코, 시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 봉봉, 레인보우 샤베트요!!!
392 2020-12-25 (금) 02:45 30일전 (121.♡.215.139) 신고 주소
아몬드 봉봉봉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엄마는 외계인이랑 이거만 먹어요
레샤 2020-12-25 (금) 23:31 29일전 (123.♡.139.86) 신고 주소
베라 가면 레인보우 샤베트는 꼭 넣어 먹어요! 다른 아이스크림은 다 너무 달아서 입이 너무 달 때 레인보우샤베트 먹으면 상큼해서 존맛
2020-12-26 (토) 00:23 29일전 (118.♡.225.162) 신고 주소
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요!! 이번에 다시 나온 다크초코나이트?? 그거 완전 찐해서 맛있더라고용
바게트빵 2020-12-26 (토) 00:33 29일전 (110.♡.14.163) 신고 주소
다른거 다 먹어봐도 엄마는 외계인이 제일 안질리고
맛있더라고요 ㅎㅎ너는 참 달고나도 맛있죠ㅠㅠ
골애요 2020-12-26 (토) 01:05 29일전 (203.♡.52.4) 신고 주소
골든애플요거트! 배라 알바할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최애됨..근데 주로 여름 시즌에만 나오더라구요ㅠ
2020-12-26 (토) 01:42 29일전 수정 삭제 (124.♡.5.168) 신고 주소
저는 사빠딸이랑 민트초코 체리쥬빌레 좋아합니다
추천해용~
모퉁 2020-12-26 (토) 01:42 29일전 (218.♡.42.48) 신고 주소
베리베리스트로베리요랑 요거트 민트초코요!~ 새로나온 감자맛?도 맛있던데
안녕 2020-12-26 (토) 02:52 29일전 (211.♡.210.189) 신고 주소
저는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쿠앤크 초콜릿 좋아해용ㅎㅎ
베라최고 2020-12-26 (토) 11:16 28일전 (1.♡.225.77) 신고 주소
아몬드 봉봉이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초코나무숲이 제일 맛있어요 !!!
호호 2020-12-26 (토) 12:35 28일전 (223.♡.216.232) 신고 주소
파핑트로피카라고 아시나요? 정말 맛있는데 ㅠㅠ 요즘은 단종됐더라구요 ,,
덜덜 2020-12-26 (토) 19:14 28일전 (182.♡.94.79) 신고 주소
레인보우샤베트요! 약간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다른 아이스크림 먹다가 상큼한거 먹으면 조아옹
생우 2020-12-28 (월) 06:23 27일전 (220.♡.218.11) 신고 주소
저는 레인보우 ㅅㅑ베트랑 31 요거트 진짜 좋아해요 둘 다 호불호 많이 갈리는데 전 그래도ㅠ조와요...
드리 2021-01-01 (금) 22:07 22일전 (27.♡.29.131) 신고 주소
체리쥬빌레요
디딩 2021-01-12 (화) 15:24 11일전 (218.♡.152.151) 신고 주소
엄마는 외계인이죠~~ ㅋㅋㅋ 크런치 볼 많이 들어가 있으면 왠지 이득본 기분
2021-01-13 (수) 16:03 10일전 (183.♡.100.49) 신고 주소
사랑에 빠진 딸기랑 엄마는외계인, 뉴욕치크케이크용 !!!!
2021-01-16 (토) 03:23 8일전 (121.♡.91.6) 신고 주소
어릴때부터 쭈욱 원픽 레인보우샤베트요 ㅎ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