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82건, 최근 77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고민상담]

층간소음

2020-11-14 (토) 19:52 2개월전 372
윗집에 어린남자애들 3명있는데 뛰는소리 너모 심해져서 스트레스 받아요... 제 방 바로 위가 놀이방인지 맨날 우는 소리 들리고 높은 곳에서 바닥으로 뛰어서 쿵 큥 하는 소리때문에 아침 알람이 필요가 없네요 ㅎㅎ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통통 2020-11-14 (토) 20:01 2개월전 (122.♡.22.73) 신고 주소
........저랑비슷하네요 이사온지 3달되가는데 참다참다가 쪽지랑 사과한봉지붙여놓고왔네요...ㅠ
     
     
작성자 2020-11-14 (토) 20:25 2개월전 (211.♡.208.24) 신고 주소
애들이니까 뛸 수도 있지라고 생각하고 지냈는데 점점 심해지니까.. 관리실에 말할까봐요 ㅠ
제갈을 2020-11-14 (토) 20:57 2개월전 (210.♡.33.21) 신고 주소
저는 윗집 에서 소리지르는 소리까지 콤보네요 경비실에 얘기해봤는데
그때뿐이에여 여긴 ㅜㅜ 요즘 층간소음땜에 시비도 걸고 살인도 난다고 뉴스들 보고 무서워서 직접 찾아가지느못하구ㅜ 무서워요
작성자 2020-11-14 (토) 21:13 2개월전 (211.♡.208.24) 신고 주소
맞아여 저도 뉴스 봤어요 ㅠ경비실 말해도 안되면 진짜 방법이 없네요 ㅠ
네네 2020-11-14 (토) 23:04 2개월전 (114.♡.132.227) 신고 주소
층간소음 진짜 심각한 거 같아요
흑흑 2020-11-15 (일) 03:04 2개월전 (221.♡.37.86) 신고 주소
아... 일단 경비실에 말씀드리시고 나아지는게 없다면 껄끄러워도 직접 말해야죠ㅜㅜㅜㅜ
호잇 2020-11-15 (일) 07:46 2개월전 (58.♡.52.159) 신고 주소
ㅠㅠ 전 층간소음때미
이사했어요
윗층에 애들 없는 집으로 오니 찐행복
쿄쿄 2020-11-15 (일) 10:36 2개월전 (49.♡.2.57) 신고 주소
헉 ㅠ 윗집 너무 하네요 엄마 아빠가 애들 단속 좀 시켜야죠 ㅠㅠ 놀이터를 자주가서 에너지 풀게 하고요 힘드시겠어요. 경비실에ㅜ일단 말하세요
고로골 2020-11-16 (월) 00:25 2개월전 (116.♡.235.181) 신고 주소
윽,,,확실하게 안하면 누구하나 이사갈때까지 고생할거 같네요.. 꼭 잘 해결하세요!!
극혐 2020-11-16 (월) 02:18 2개월전 (14.♡.162.106) 신고 주소
저도 위에 아이가 2명있는 아랫층 사람인데 발망치 소리 장난 아닙니다,, 요즘 코로나에 얼집도 안가는지 낮이고 밤이고 콩콩콩,,
참다참다 올라가서 죄송하지만 매트나 거실화라도 신어달라고
했어요. 근데 여전히 쿵쿵ㅠ 포기했어요 전
 그 고통 본인들도 겪어봐야 압니다 ,, ㄹㅇ노이로제
멤패 2020-11-16 (월) 10:59 2개월전 (223.♡.8.21) 신고 주소
힘드시겠어요..
저는 옆집이 그렇거든요
관리실에 얘기해봐도 그때 며칠뿐이고
다시 시끄러워지더라구요...
인정 2020-11-16 (월) 11:22 2개월전 (61.♡.51.84) 신고 주소
층간소음 진짜 답없음 ㅠㅠ 내집에서 내가 왜 스트레스 받아야하는지 쉬지도 못하고
도도양 2020-11-16 (월) 13:33 2개월전 (59.♡.166.109) 신고 주소
관리사무소에 얘기해보세요. 직접 가시면 나중에 소송할 때 불리하니 절대 직접 방문은 자제하시구여 ㅠ
수아비 2020-11-17 (화) 01:45 2개월전 (219.♡.11.136) 신고 주소
저도 층간소음으로 참고 참다가 너무 심해서 올라가서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 적반하장이더라고요
지인이 두달만에 놀러와서 그런거다 코로나로 애들이 밖에도 못나가는데 어쩌겠냐 지금 저녁 7시밖에 안됐고 집을 뭣같이 지어놔서 그런걸 자기보고 어쩌란거냐 라길래 그냥 내려왔어요.;;그담부턴 걍 참고있어요..말이 안통해서...;;역시 큰소리치는놈이 짱인듯..ㅠㅠ
라나리 2020-11-17 (화) 11:37 2개월전 (220.♡.53.37) 신고 주소
층간소음은 못참는 사람이 결국 나가게 되더라고요 .. 소음 한번 느낀뒤로는 진짜 스트레스 받게될수밖에 없어요 ㅠㅠ
먀옹 2020-11-18 (수) 11:10 1개월전 (121.♡.78.173) 신고 주소
와 저희집이랑 정말 똑같네요 저는 관리실에도 몇번 얘기해봤는데 심해졌음 심해졌지 하나도 나아지질 않아서 그냥 해탈했어요..
호리홀이 2020-11-18 (수) 14:06 1개월전 (112.♡.125.187) 신고 주소
진짜 저도 윗집잉랑 맨날 싸우다가 이사까지 했네요... ㅠㅠ 본인들은 몰라요
룰루 2020-11-19 (목) 20:28 1개월전 (220.♡.80.106) 신고 주소
층간소음은 이사가 답이에요 정말ㅠㅠㅠ 저도 윗집 맨날 뛰어다니고 소리지르고 피아노치고해서 스트레스 받아서 이사갔어요. 지금은 조용해서 좋아요
망고즈 2020-11-20 (금) 00:01 1개월전 (39.♡.53.90) 신고 주소
층간소음심해서 참다참다 항의하려했는데 아들만 세쌍둥이에눈밑까지 다크내려앉은 어머님 보고 그냥 포기 ..
허수아비 2020-11-20 (금) 04:07 1개월전 (211.♡.194.25) 신고 주소
아,,진짜 그거 너무 스트레스인데,, 진짜 강제기상할때,,
새벽볼륨 2020-11-21 (토) 00:10 1개월전 (106.♡.67.137) 신고 주소
저는 얼마전에 이사왔는데ㅠ층간 소음 없던 곳에서 있는 곳으로 와버렸어요ㅠㅠ새벽마다 앰프로 노래트는 듯 반복적인 떨림이 심하네요ㅠ
수수 2020-11-28 (토) 04:42 1개월전 (117.♡.249.34) 신고 주소
진짜 미쳐버리겠어요
담엔 꼭 탑층으로 이사갈 거예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