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4,073건, 최근 76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겜하시는 분들 요즘 무슨 겜 하시나여?

믱끵 2020-11-03 (화) 23:43 2개월전 212
저는 스팀에서 레인보우 식스 시즈란 게임 10개월동안 1000시간 찍고 접었네요...
확실히 팀플레이 해야하는 게임들은 같이 할 사람들이 없으면 할 맛이 안나네요 ㅠㅠ
사이버펑크도 1년 넘게 기다리고 있고... 요즘 할 거 없어서 7년째하는 롤만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우왕 2020-11-04 (수) 03:05 2개월전 (218.♡.239.54) 신고 주소
오로지 롤만 하고 있어요 근데 중국 쪽으로 넘어간 뒤로 기분 탓인진 모르겠지만 옛날만큼은 아니네요...
배그충 2020-11-04 (수) 00:30 2개월전 (223.♡.75.247) 신고 주소
와 레식 고인물이시네여 ㅋㅋㅋㅋㅋㅋ저는 배그합니다
2020-11-04 (수) 00:52 2개월전 (1.♡.34.233) 신고 주소
모바일 어몽어스용ㅎㅎ
soss 2020-11-04 (수) 07:05 2개월전 (121.♡.140.99) 신고 주소
저는 게임 잘안하지만 주위 보면 카트,배그 이런거 많이 하는것같아요 ㅎㅎ
1234 2020-11-04 (수) 10:34 2개월전 (112.♡.240.99) 신고 주소
신작은 왠지 손이 안 가서 맨날 하던 게임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ㅜㅜ ㅋㅋ
히히 2020-11-04 (수) 13:23 2개월전 (223.♡.11.44) 신고 주소
요즘 게임 할 거 진짜 없어요ㅠ 핸드폰 게임이나 피씨 게임이나 다 재미없더라고요
닝닝 2020-11-04 (수) 13:37 2개월전 (182.♡.228.11) 신고 주소
전 아직도 메이플스토리가 제일 좋아요ㅋㅋㅋㅋㅋ
7살때부터 했는데..
33 2020-11-04 (수) 14:29 2개월전 (223.♡.45.172) 신고 주소
ㅋㅋㅋ 요샌 게임잘안하긴ㅇ사는데 한번씩 모바일어몽어스해요
호호 2020-11-04 (수) 18:11 2개월전 (175.♡.182.85) 신고 주소
저는 몇달 전까지만 해도 어몽어스 메이플 하는 거 많았는데 요새 바빠서 출석만 하게 되네요 ㅜㅜ
2020-11-04 (수) 22:31 2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저는 모바일    배그  푹  빠져있네용 ㅋㅋㅋㅋ존 잼
aa 2020-11-09 (월) 03:11 2개월전 (222.♡.21.254) 신고 주소
몇년째 롤만 했는데 슬슬 나이가 드니 질려서 이것저것 접하는 중입니다 ㅋㅋ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