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2,034건, 최근 99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최애 치킨 어디세요?

늉늉 2020-10-16 (금) 12:40 13일전 137
저는 예전에는 굽네치킨이였는데
요즘은 치킨 어디가 제일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어디 치킨 드세요??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삥빠 2020-10-16 (금) 14:12 13일전 (121.♡.155.157) 신고 주소
저는 노랑치킨 마늘치킨이요! 근데 요즘 자담치킨 핫하더라구여~~
HANDP 2020-10-16 (금) 14:44 13일전 (61.♡.101.142) 신고 주소
교촌이요오오옥!!
하루루루 2020-10-16 (금) 15:50 13일전 (223.♡.18.137) 신고 주소
저는 호식이 좋아해요 흐흐 양많은거 짱
아앙 2020-10-16 (금) 16:50 13일전 (219.♡.6.146) 신고 주소
저는 bhc 뿌링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용 말고는 교촌밖에 안시켜먹어요 ㅎ
무섭 2020-10-16 (금) 17:58 13일전 (112.♡.176.163) 신고 주소
교촌 아니면 비비큐!
캐랭 2020-10-16 (금) 21:59 13일전 (220.♡.16.171) 신고 주소
저는 비비큐 황금올리브 추천해요!! 존맛탱입니당!!
비미일 2020-10-16 (금) 22:21 13일전 (223.♡.181.172) 신고 주소
저는 60계 치킨 ㅜㅜ간지치킨 마요네즈 추가해서 먹으면 최고 맛있어용 ...
치킨치킨 2020-10-17 (토) 00:58 12일전 (218.♡.40.65) 신고 주소
훌랄라랑 불로만좋아하는데 요즘은 매장이 얼마 없어요ㅠ 아니면 저는 처갓집 양념이랑 푸라닭 매콤 후라이드요
애리이 2020-10-17 (토) 05:29 12일전 (116.♡.254.199) 신고 주소
전 무조건 푸라닭이요!!!!!!!!!!! 이건 저만의 꿀팁인데, 블랙알리오<고추마요<<<<블랙알리오에 고추마요 소스 찍어먹기
완전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ㅅㅔ용 ㅋㅋㅋㅋ
미민 2020-10-21 (수) 11:45 8일전 (1.♡.163.101) 신고 주소
저는 노랑통닭아니면 비비큐 후라이드요! 완전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우우 2020-10-24 (토) 14:57 5일전 (223.♡.151.4) 신고 주소
저는 교촌이 좋더라고요!!헿 먹고싶다.....bbq 황금올리브도 죠음요
으어 2020-10-27 (화) 02:51 2일전 (182.♡.125.174) 신고 주소
비비큐치킨 닭다리 반반 특히후라이드 최애에요ㅜㅜㅜㅜ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