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2,045건, 최근 75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일반잡담]

등업

2020-09-28 (월) 12:41 1개월전 212
지금 삼등급인데 등급 좀올리고싶은데ㅜㅜ 우찌해야하나예?
팁좀 공유해용~^^
맨날 여기서 살고있습니당^^♡
이백 글작ㆍ 생각보다 길군요
여튼 삼등급 이상이신분들 팁좀 부탁드려용^^♡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해용ㅋㅋ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후후 2020-09-28 (월) 12:44 1개월전 (211.♡.140.52) 신고 주소
전 2렙인데... 등업이 힘드네요 언제쯤이면 2렙될지 고민
이응이응 2020-09-28 (월) 13:32 1개월전 (1.♡.138.47) 신고 주소
저두영...등업넘 힘들어영 빨랑 등업하고싶다 ...
하얀풀꽃 2020-09-28 (월) 13:34 1개월전 (1.♡.130.13) 신고 주소
저도 빨리 등업하고 싶어요 ㅠㅠㅠ 빨리 3등급 되고 싶다 ㅠㅠ
쪼랩 2020-09-28 (월) 15:21 1개월전 (222.♡.229.131) 신고 주소
저도 빨리 등업하고 싶어요 ㅠㅠ 아직 쪼랩이라 ㅠㅠㅠㅠ
2020-09-28 (월) 15:56 1개월전 (220.♡.127.62) 신고 주소
저도 어서어서 많이 활동해서 3등급 코멘트 보고 싶네요ㅜㅜㅜ
우끼 2020-09-28 (월) 20:09 1개월전 (39.♡.1.188) 신고 주소
저도 언능 3렙되고 싶네요 ㅠㅠ 못보는게 너무 많아서 답답
가나다라 2020-09-29 (화) 00:13 1개월전 (112.♡.223.72) 신고 주소
3렙 돼서 댓글 정보들 맘껏 보고 싶네요 ㅜㅜㅜ 너무 답답해요
냐냐 2020-09-29 (화) 11:46 1개월전 (39.♡.18.194) 신고 주소
저두요. ㅠㅠ3레벨 되면 다양한 정보를 볼수 있을거같은데 빨리 등업하고 싶네요
dbtkd 2020-09-30 (수) 12:36 30일전 (210.♡.62.98) 신고 주소
3등급 되기가 너무 힘드네요 진짜 ㅠㅠ 너무 답답하네요
보노보노 2020-09-30 (수) 13:06 30일전 (36.♡.118.140) 신고 주소
허위가입자 및 악성광고게시물 작성자를 근본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도입되어진 제도라고는 하지만 등업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ㅠ3등급 코멘트를 보고 싶어요
커엽자너 2020-09-30 (수) 19:43 29일전 (125.♡.50.20) 신고 주소
전 네이버아뒤로 가입한게있었는데 ㅠㅠㅠ 지금넵로그인안대서 다시만들엇네요ㅠㅠ
한가위 2020-10-01 (목) 09:34 29일전 (182.♡.35.224) 신고 주소
그러게요. 여기 등업 조건 쉽지 않네요. 여러 정보 보고 싶네요.
무명 2020-10-04 (일) 20:11 25일전 (218.♡.174.130) 신고 주소
등업 조건이 쉽지 않네요.정보가 필요한데 등업이 어렵네요ㅜㅜ
양키스 2020-10-05 (월) 10:32 25일전 (210.♡.78.9) 신고 주소
그러게요 ㅠㅠ 저도 등업하려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요ㅎㅎㅎㅎ
사과 2020-10-06 (화) 01:03 24일전 (58.♡.48.153) 신고 주소
ㅠㅠ 등업하고싶은데 생각보다 포인트 모으는게 쉽지가않네요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