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총 게시물 22,089건, 최근 60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썸&연애]

썸남이 있는데

하잇 2020-09-18 (금) 16:07 1개월전 146
썸남이 있는데 성형하면 당분간 못보잔아요
뭐라고 둘러대야 할까요
그리고 만나더라도 얼굴이 달라진게 티가 날텐데
화장법을 바꿨다고 할까요??
살이 빠졌다고 할까요?
괜히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혼자 고민만 많아지네요 
믿어줄려나 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공지] 익명 게시물은 포인트가 50%만 지급됩니다.

우엥 2020-09-18 (금) 16:13 1개월전 (125.♡.54.48) 신고 주소
헉 ㅋㅋㅋ 어디 수술하세요 ?? ㅎㅎ 자연스럽게 예뻐지면 모르죠 뭐~
     
     
하잇 2020-09-18 (금) 16:32 1개월전 (14.♡.109.34) 신고 주소
눈코 생각중이에요 ㅠㅋㅋㅋ 마스크 오래껴서 못알아볼 수 도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니니 2020-09-18 (금) 16:36 1개월전 (58.♡.217.60) 신고 주소
눈코...를 하는거면 그냥 말하느게 안낫나요?ㅋㅋㅋ
     
     
하잇 2020-09-18 (금) 17:27 1개월전 (14.♡.109.34) 신고 주소
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아 창피한대... ㅋㅋㅋ ㅠㅠㅠㅠㅠ
2020-09-18 (금) 18:01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지방이식 이나 뭐시술이면 잘모르지만 눈코는 누가봐도 한거알것가타역ㅋㄲㅋㅋㅋㅋㅋ ㅠ(사귀실생각이시면수 술후에 병문안와달라고 하고 자연스레말을ㅋㅋ)
     
     
하잇 2020-09-18 (금) 18:16 1개월전 (14.♡.109.34) 신고 주소
아... 썸남 놓치기 싫은데 ㅠㅠㅠ 성형을 다음으로 미룰까요?
          
          
2020-09-18 (금) 19:56 1개월전 (182.♡.125.174) 신고 주소
놓치기싫으시면 사귀고나서 성형을해버리시는게 어떨까요ㅠㅠ
2020-09-18 (금) 18:13 1개월전 (116.♡.88.135) 신고 주소
그냥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을거 같아여 갑자기 성형해서 나타나는 것보다여ㅎㅎㅎ
지오다노 2020-09-18 (금) 23:44 1개월전 (110.♡.176.243) 신고 주소
살빠졌다고 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네요
실제로 수술하면 살 빠져서
2020-09-19 (토) 15:42 1개월전 (220.♡.212.28) 신고 주소
놓치기싫으시면 일단 사귀고 하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되면 이해해줄듯 저도 사귄지 별로안돼서 가슴햇듬
동동 2020-09-20 (일) 21:48 1개월전 (118.♡.9.107) 신고 주소
ㅠ ㅠ 확신이 안드는 관계는 시작해도 힘들어요ㅜㅜㅜ
마나 2020-09-29 (화) 14:50 1개월전 (222.♡.229.131) 신고 주소
그냥 물어볼 때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쿠아 2020-09-30 (수) 09:50 1개월전 (39.♡.1.188) 신고 주소
그냥 솔직하게 말해보는건 별론가요 ㅋㅋ 눈코면 수술한건 어차피 알텐데
5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