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전 : 3년전 첫 인모드 시술을 위해 방문했어요
예약금 5만원 있었어요
당시에 코로나로 급격하게 살이찌기도 했었고 젖살 때문에 얼굴이 너무 동글동글한 느낌이라 리프팅 보다는 얼굴 윤곽 개선에 초점을 두고 시술을 받았어요. 당시에 ㅂㅂㅌ이나 이런 어플로 이벤트가 9만원 정도로 보고 갔는데 그건 한 부위 가격이라고 하면서 결국 18만9천원 정도를 결제했습니다. 학생이라 가격이 갑자기 부담스러웠지만, 인모드는 모즈가 유명하기에 큰 맘 먹고 시술 받았어요.
시술 중 : 관리사님이 와서 전케어를 해주셨고 (포마) fx는 의사선생님 손 타는 시술인만큼 여의사분이 들어와서 케어해주셨어요.
시술 중간 중간에 계속 말도 걸어 주셨는데 아마 잠시마나 통증을 있게 하려고 하시는 것 같았어요. 이나리 피부과 처치 술이었는데 정말 너무 뜨거워서 얼굴이 화상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뜨겁고 시술 시간이 길 수록 효과가 좋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꾹 참고 받았어요
지방 많은 부위는 손으로 꼬집고? 기계로 지지는 느낌으로 시술해주셨어요
시술시간 정확하게는 못봤는데 대략 20분정도 해준 것 같아요
(+ 방금 전화로 문의했는데 인모드 fx풀페이스 기계에 찍히는 시간 12분이라네요 .
20분 같았던 건 기분 탓 같아여^^..진짜 넘 뜨거워서 지옥에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 싶었어요 ㅋㅋㅋ)
시술 완료 후기 : 저는 비용 문제로 1회만 단발성으로 받아서 그런지 크게 도움이 되진 않았습니다…정말 저만 미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그정도의 효과였어요. 그래서 저한테 인 모드가 맞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지만 주변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지인이 타 병원에서 인도드3 회를 받고 눈에띄게 효과를 본 것을 보며 시술 시간도 중요하지만 최소 3회는 해야 효과가 나는구나 싶었습니다 ㅠㅠ…이제 돈 모아서 3회 이상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