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 ㅂㅂㅌ 통해서 [초음파 검사+히알라제 2cc] 세트로 108,900원 + 알레르기 및 붓기 방지 약 처방과 약국 1만원 정도로 총 약 12만원
( 나는 히알라제 처음 맞아서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니까 원장님은 알레르기약을 권장해주심!)
원장님 : 친절하심! 내가 비포 사진 보면 알겠지만 안쪽 점막 부분이 가장 신경쓰였고, 가장 없애고싶던 부분이라고 말씀 드렸는데 ‘솔직하게 이건 치아 마찰로 흉같이 생긴거라 녹여도 원하는 만큼 싹 사라지는건 어려울거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차라리 일단 녹여보고 봅시다 하는것보단 믿음이 갔음!
그리고 중간 중간 ‘미안해요.. 몇번만 더 아플게요...’ 하시는데.... 후... 원장님 그건 원장님 잘못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웡!
후기
일단 사진 순서는 시술 전 입술 겉 상태, 입술 안쪽 점막 상태 > 맞은 직후 입술 겉 상태 (빗금친 곳에 필러가 생각보다 많았대) > 맞은 후 프링글스 상태, 입술 안쪽 점막 상태
나는 일단 멍이 좀 잘 드는 체질이야!! 시술 직후에는 사실 그냥 빨갛고 좀 부은 느낌? 정도였는데 집 가서 엄마랑 밥먹는데 나보고 주댕이 근처가 왜 그러녜 그래서 나는 당연히 그냥 빨갛게 부어서 물어보는갑다 했지 (식욕에 궁금함을 이김)
샤워하러 들어가기 전까지도 몰랐는데 샤워하다가 거울 봤는데 왐마? 왠 프링글스 아재가 거울 속에 있냐!! 하면서 샤워 끝나고 엄마한테 왜 내 주둥이 꼬라지 보고 말 안해줬냐니까 그 꼬라지라서 물아본거였대 왜 그러냐고 ㅋㅋㅋㅋ
둘이 밤에 서로 눈만 마주치면 겁나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오늘 아침에 보니까 만지면 똥똥한 느낌나던 아래 입술은 확실히 말캉말캉해지고 입술 안쪽 점막도 변화가 좀 있더라!!
나 되게 둔한 편이라 입술 필러 얼음찜질만 하고도 맞을 때 멀쩡했는데 녹이는 주사는 마취크림 바르도고 눈물 조로록- 이었으니 입술 필러 녹이러갈 성예들은 참고 해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