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다닌지도 10년이 넘었는데 그동안 시술 받았던 것 중에서 가장 효과에 만족했던 시술이 올리지오, 써마지류 였어요. 그러다 텐써마를 시술받게되었고 효과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살이 별로 없지만 흐물거리는 피부라 그런지 힘도 없고 뭔가 처진것 같은데 막상 피부가 무너져 내린 것도 아니고,,, 푸석하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피부타입 인 것 같아요. 저는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 아니고 탄력저하가 심한편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점점 얇아지고 힘이없어지는것, 그리고 잔주름과 입가주변 주름이 생기는것이 가장큰 고민 포인트였어요!
처음에 올리지오가 써마지 카피버전이라고 홍보하길래 받아봤는데 더블 올리지오로 효과가 더 나타난다고 해서 더블 올리지오를 받았고 만족하였는데, 텐써마가 들어왔다고 해서 이번에 올리지오가 아닌 더블업 텐써마를 받았던 것인데요. 똑같은 고주파지만 올리지오보다는 훨씬좋고 써마지와 출력값이 같아 효과가 맘먹는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수면을 물어보셨지만 전 강한 여자니까요 :)
비수면으로 받았습니다. 두달이 지난 시점의 제 피부타입은 피부 표면에 차오르는 윤광들이 느껴지더라고요. 시술후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부가 좋아보인다는 이야기도 많이듣고, 세수하고 맨얼굴을 자꾸자꾸 보게되는 그런 시기예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처럼 피부가 얇고 살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텐써마" 시술 만으로도 어느정도 라인개선에 효과도 느끼실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이제부터 쭉 9개월 이상 효과가 유지된다고 하니 중간중간 포텐자 처럼 탄력관리를 받으려고 해요. 이상으로 후기를 마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