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코가 너무 낮기도하고 1차면접 광탈받고나서 2차면접을 위해 코필러를 맞았습니다.
저는 그때 코수술도 생각중이라서 그냥 국산필러(6개월간 유지된다는데 이름은 잘...모르겠네용)1cc 맞았어요.
가격은 15만원?햇나 12만원인가...그랬어요
처음 마취주사만 따끔하지 그뒤로는 아픔1도 못느꼈네요.
(마취풀리니깐 하루이틀 건드리면 쫌 아프더라구용 ㅠ 지금은 코도파고 전혀 아프지않아요!!XD)
자국도 안생기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데다 이뻐지니까 왜 여자들이 시술을 끝없이 하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ㅋㅋ
쨋든 기분좋게 4곳 합격받고 참..코필러 안했으면 ..어떻게 됬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진짜 외모지상주의외모지상주의 하는데 진짜 우리나란 외모지상주의는 맞는거 같아요 ㅎ ㅠㅠ한편으론 쓸쓸하네요 ..
혹시 코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거나 코수술을 생각중인데 망칠까봐 걱정되시면 코필러 트라이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참고
코필러 코끝은 아무리 넣어봤자 살성이 약하고 물렁뼈라서? 필러성분이 빨리 없어진데요.
반대로 콧대는 뼈가 있으니까 필러성분이 오래남는다고...실장님한테 들었어요.
그리고 필러가 6개월짜리던 1년짜리던 사람마다 유지되는 기간이 다르데요.(더 빨리 빠질수도있고 반대로 더 오래 지속되는사람도있다는데 솔직히 저는 이미 반이상 필러성분이 몸으로 흡수된거같네요 ㅋㅋㅋ)
(저도 그쪽에서 직접들은거라서 혹시 잘못된 정보라면 가차없이 지우겠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