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면에서 보면 무표정인데도 보조개가 푹 패여서 부자연스러워요. 근데 저는 진하고 깊은 보조개가 너무 갖고 싶었어서 부자연스럽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 받은 당일이라서 옆에서 보면 뱀 물린 자국이랑 평평한 상태인데 정상이라고 합니당. 보조개 수술후 3개월동안 모양과 자리가 잡히면서 만들어지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당.
1.받은수술
양볼 긴 보조개(6mm)수술
저는 무슨 보조개를 만들지 못정했는데 원장님이 얼굴이 동그란 편이니까 긴 보조개를 추천해셨어염.
제 추측으로는 얼굴이 동그랗거나, 광대와 턱 골격이 크신 분들은 긴 보조개를 하면 얼굴에 세로 선이 생기니까 시선이 분산되면서 얼굴이 갸름해보여서 그런 것 같아요.
반대로 얼굴이 긴 편이시면 콕보조개로 긴 얼굴이 보완되면서 더 어려보이실 듯 해요.
다만 아무래도 실로 묶는거라 콕보조개보다 긴보조개가 더 잘풀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옅어졌다는 후기를 많이봤고 진한 보조개를 원해서 찐하게 쎄게 묶어달라 햇습니당ㅎ
2.가격
부가세 포함 31만9천원+약값 3만3천원= 약 35만
처음 가격은 35만원인데요.. 염증 생기시면 약값이랑 치료비로 돈은 돈대로 나가고 보조개는 옅어지고 그리고 염증치료하는게 아 주 아 주 매 우 매 우 아프다고 하니까 관리를 잘해줘야해영.
3.병원
보조개 수술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한 병원 중 가장 이름 긴 그 곳(7글자)
이 병원 고른 이유는 후기가 많고, 유명하고, 대형병원이 아니고, 사후관리 후기가 좋아서 입니당. 수술후 보조개가 아예 사라지면
1년안에 무상 a/s, 옅으면 한 쪽당 10만원에 수술해주신다고 하네용><
4.순서 및 소요시간
병원 들어가서 나오기까지
차트 및 동의서 작성->세안 및 대기->상담 및 사진촬영->시술 총 40분 이내
시술시간-5~7분
5.통증
맞을때 : 국소마취>>>항생제 주사
맞고나서 :항생제 주사>>>국소마취
항생제 주사는 엉덩이에 맞아써욤. 항생제 주사 맞고나서 통증이 꼭 멍든곳을 꾸욱 누르는 것 같은 아픔이에요.
국소마취는 그냥 아픈 주사 느낌이에요. 턱보톡스 보단 아팠어요. 볼에 주사놓고 입안에도 놓는데 볼에 놓고나면 감각이 없어져서 입안에 놓을 때는 안아파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픈 것보다 심리적인 불안감+공포심이 더 컸어요 ㅠㅅㅠ
마취를 해서 통증은 전혀 없는데 그냥 너무 너무 너무 무서웠어염.... 계속 손가락 발가락 꼼지락 꼼지락 거리고;; 7분 안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받고 일어나니까 눈에서 땀이 나더라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