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쁘띠/레이저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보조개 수술1일차 후기

다람찌 2020-10-01 (목) 13:10 3년전 4734



정면에서 보면 무표정인데도 보조개가 푹 패여서 부자연스러워요. 근데 저는 진하고 깊은 보조개가 너무 갖고 싶었어서 부자연스럽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 받은 당일이라서 옆에서 보면 뱀 물린 자국이랑 평평한 상태인데 정상이라고 합니당. 보조개 수술후 3개월동안 모양과 자리가 잡히면서 만들어지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당.


1.받은수술
양볼 긴 보조개(6mm)수술
저는 무슨 보조개를 만들지 못정했는데 원장님이 얼굴이 동그란 편이니까 긴 보조개를 추천해셨어염.

제 추측으로는 얼굴이 동그랗거나, 광대와 턱 골격이 크신 분들은 긴 보조개를 하면 얼굴에 세로 선이 생기니까 시선이 분산되면서 얼굴이 갸름해보여서 그런 것 같아요.

반대로 얼굴이 긴 편이시면 콕보조개로 긴 얼굴이 보완되면서 더 어려보이실 듯 해요.

다만 아무래도 실로 묶는거라 콕보조개보다 긴보조개가 더 잘풀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옅어졌다는 후기를 많이봤고 진한 보조개를 원해서 찐하게 쎄게 묶어달라 햇습니당ㅎ



2.가격

부가세 포함 31만9천원+약값 3만3천원= 약 35만

처음 가격은 35만원인데요.. 염증 생기시면 약값이랑 치료비로 돈은 돈대로 나가고 보조개는 옅어지고 그리고 염증치료하는게 아 주 아 주 매 우 매 우 아프다고 하니까 관리를 잘해줘야해영.


3.병원

보조개 수술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한 병원 중 가장 이름 긴 그 곳(7글자)


이 병원 고른 이유는 후기가 많고, 유명하고, 대형병원이 아니고, 사후관리 후기가 좋아서 입니당. 수술후 보조개가 아예 사라지면

1년안에 무상 a/s, 옅으면 한 쪽당 10만원에 수술해주신다고 하네용><



4.순서 및 소요시간

병원 들어가서 나오기까지

차트 및 동의서 작성->세안 및 대기->상담 및 사진촬영->시술 총 40분 이내

시술시간-5~7분



5.통증

맞을때 : 국소마취>>>항생제 주사

맞고나서 :항생제 주사>>>국소마취

항생제 주사는 엉덩이에 맞아써욤. 항생제 주사 맞고나서 통증이 꼭 멍든곳을 꾸욱 누르는 것 같은 아픔이에요.


국소마취는 그냥 아픈 주사 느낌이에요. 턱보톡스 보단 아팠어요. 볼에 주사놓고 입안에도 놓는데 볼에 놓고나면 감각이 없어져서 입안에 놓을 때는 안아파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픈 것보다 심리적인 불안감+공포심이 더 컸어요 ㅠㅅㅠ


마취를 해서 통증은 전혀 없는데 그냥 너무 너무 너무 무서웠어염.... 계속 손가락 발가락 꼼지락 꼼지락 거리고;; 7분 안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받고 일어나니까 눈에서 땀이 나더라고여...??


그리구 끝자마자 마취돼서 입이 안움직여지는데 웃으라 하셔서 흐흐.. -ㅂ -이러고 웃으면서 애프터 사진을 찍었어염ㅋㅅㅋ....


국소마취가 풀린 후에는 그냥 사알짝 오ㅋ? 쫌 짜증나게 살살살 아린 느낌 있잖아요. 그런 느낌. 못참을정도는 아님

7.붓기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ㅕ정도로 큰 붓기는 없고 약간 붓기가 있었어요 근데 왼쪽 볼을더 쎼게 묶으셨는지왼쪾이 좀더 붓기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점

-> 귀엽고 생기있는 동안 이미지가 된다.

->비대칭이 보완 된다.

->얼굴형이 보완된다.


비대칭 얼굴이었는대 아무래도 양볼에 똑같은 길이의 선과 패임이 생기니까 비대칭이 상대적으로 덜 부각되는 효과도 있더라구요.




Translating

2,147,593
1,476,69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4건
국수 2020-10-10 (토) 10:42 3년전 신고 주소
친절한 후기 감사해용 보조개하고싶었는데 많이 도움됐네요!!
춥네요 2020-10-11 (일) 14:59 3년전 신고 주소
진짜 이쁘긴하네요 보조개ㅠㅠ 저도 하고싶은데 아직까진 고민만 하고있어유ㅠㅠ
뿌루뿡뿌 2020-12-18 (금) 14:51 3년전 신고 주소
오오,,, 저도 보조개 좀 관심있는데 되게 잘되신거같아요!! 혹시 병원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여?
북극곰z 2023-09-08 (금) 15:07 7개월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좀 알려줘~~~~~~~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