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쁘띠시술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필러시술]

입술필러 이게 제대로 된게 맞나요??

Lisa12 2020-08-07 (금) 01:12 3년전 3639



성형외과에서 눈 코 수술을 받는 겸사 입술 필러이벤트가 괜찮은거같아 같이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를 하면서 수술 중에 하겠다는 말은 한적 없구요.
시술은 마취들어간 뒤, 눈 성형해주시는 원장님이 해주시더라구요.... 간단한 시술이니까 아무나 해도 되는건가 싶어서 따로 거부 의사는 없었습니다.
코 수술때문에 전신마취 후 깨어나보니 사진처럼 입술 오른쪽이 퉁퉁부어있길래(처음엔 더 부어있었음) 나중에 펴지나 보다 했습니다. 처음엔 모양도 붕어입술처럼 모양도 하나도 안잡혀있고 윗입술이 더 컸었도 성형 후 붓기때문이려니 지나갔습니다. 필러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모르는것도 있었고 해서요.

3일뒤 코안에 거즈빼러 갈때도 저모양이어서 담당 실장님께 이거 좀 이상하다고 얘기했는데 필러하면 원래 입술 몽울은 당연하다면서 붓기 좀 더 빠지면 괜찮아 질거라고... 필러가 꺼지면 재시술해서 더 볼륨을 채우면 된다고(재수술비용은 또 별도ㅠㅠ 분명 광고에는 무제한이라고 써있드만) 하더라구요. 우선 붓기 더 빠지면 괜찮아 질거란 말에 넘어갔습니다.

7일째 된 오늘, 코부목제거 겸 실밥푸는날이 되어서까지 사진과 같은 모양이라 시술한 원장님께 상담을 드리면 필러를 더 놓아주신다 하시고, 제가 유투브를 보며 얻은 내용으로는 이런경우 필러를 녹이고 다시 시술을 하는것이 좋다 라는 결론이 나왔기때문에(그것도 해당 병원 필러시술자 담당분이 나온 유투브영상 ㅠㅠ) 녹이고 재시술을 하는것이 좋겠다 하니 그럼 그건 실장과 얘기해보라고 하셔서 담당 실장님을 만났습니다.

담당 실장님은 아직도 이 문제로 고민하시냐... 녹이는건 얼마든지 해드릴 수있다. 다만 재시술은 추가결제가 필요하다 하셔서.... 제가 이건 거의 시술 실패와 같은경우고 필러전문가가 녹이고 시술하는것이 낫다라는 말을 하니까 입술에 있는 멍 핑계대면서 우선은 입술 멍만 빼고 오라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그 때되서도 똑같으면 필러를 녹이든 재시술이던 본인이 해결해주겠다면서요.... ㅠㅠ 아 그리고 실장님 말은 입술필러는 저렇게 입술모양을 만들때 기준이 아닌 그냥 입술을 가만히 다물고 있을때 모양 기준이라고 합니다. 이건 좀 아닌듯도 하구요.... 사람이 웃을때 입술이 저렇게 되는데 저럼 너무 티가 나잖아요;;

지금 제가 보기엔 필러가 이 모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우선 아래입술 볼록 튀어나온 산이 제가 생각한 것과 너무 거리가 머네요. 역시 필러도 필러전문가가 해야지 자연스러운거겠지요? ㅠㅠ

제가 생각한 입술은 따로 있는데(젤 마지막사진) 제 입술은 필러로 이렇게 만들수는 없을까요?

입술 필러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274,194
1,645,24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5건
Lisa12 작성자 2020-08-07 (금) 01:13 3년전 신고 주소
아 혹시 입꼬리 필러는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주세요. 입술필러 이벤트가 입꼬리 필러까지 포함된 가격인데 입꼬리 필러는 안된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앙뇽뇽 2020-08-07 (금) 18:47 3년전 신고 주소
필러가 뭉친거 같은데..근데 저도 시술하고  뭉친 느낌은 있었지만 제가 혀로 만져야 느껴지고 육안으론 티 안났어요.
아마 시간지나도 저 모양일거에요ㅠ일단은 멍 빠지고 녹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피부두꺼운복코 2020-08-23 (일) 20:05 3년전 신고 주소
저도 윗입술 저러는데 바로 내원하셔서 조치 취하셔야 될 거 같아요 저는 지방에 살아서 저랫는데 못 갓거든요 지금 반개월이 지나서 필러가 빠진 상태지만 미세하게 저런 모양 그대로 유지입니다
생글아리 2020-08-24 (월) 18:46 3년전 신고 주소
저도 입술에 동그랗게 툭 튀어나와있었는데 너무 깊게 주사 안하거나 몰딩 제대로 안하면 ㅊ튀어나온자 하더라구요
coconut 2020-08-29 (토) 20:37 3년전 신고 주소
저 지금 딱 저상태인데 녹이셨나요?
어떻게 되셨어요?? 무상으로 해결보셨나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