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사탄의 인형
Child's Play · 1991
평점 4.0 · 3건
흉악 살인범 찰스 리 레이(브래드 듀리프 분)는 형사 마이크 노리스(크리스 서랜든 분)의 추격을 받으며 시카고의 와버쉬 거리 사이로 도주하고 있다. 공범인 에디 카푸토에게 버림받고 부상입은 레이는 닫혀진 장난감 가게로 뛰어든다. 뒤쫓아온 마이크가 쏜 총에 맞고 쓰러진 그는 배신한 친구 에디와 형사 마이크의 복수를 외치면서 '착한 애(Good Guys)' 인형에 매달려 주문을 외우자, 밖에서는 불길한 천둥과 폭풍이 몰아쳐면서 가게는 폭발한다. 백화점 점원으로 혼자서 어린 아들 앤디(알렉스 빈센트 분)을 키우고 있는 캐런(캐서린 힉스 분)은 아들의 생일 선물로 인형을 사다준다. 아들 앤디가 그렇게도 원하던 말하는 인형 척키(Chucky: 에드 게일 분)는, 어른들 앞에선 천진스런 인형이다가, 앤디하고만 있게 되면 살아나서 말도 하고 행동도 하며, 더 나아가서는 소름끼치는 살인의 향연을 벌이기 시작한다. 아무도 인형이 살인을 하리라곤 믿지않기 때문에, 의심의 화살은 앤디에게 쏟아지고, 앤디의 힙겹고 외로운 투쟁은 시작된다. 앤디가 척키에 대한 사실을 밝히려 애 쓸 수록, 그는 이상한 아이로 취급받아 결국 격리당해 정신과 의사의 관찰까지 받게된다. 그러나 캐런이 인형상자에 건전지가 그대로 있는 것을 발견하고, 척키가 건전지 없이 말하고 움직인 것을 알게되자, 척키는 본색을 드러내어 캐런을 공격하고 달아난다. 캐런의 말을 듣고도 믿지 않던 형사 마이크는, 척키의 복수로 거의 생명을 잃을 뻔 하고야, 그가 자기가 죽인 살인범 레이라는 걸 깨닫고, 캐런과 함께 그를 찾기 위해, 그에게 주술을 가르친 교주, 닥터 데쓰(레이몬드 올리버 분)를 찾아간다. 데쓰는 이미 척키의 칼에 맞아 죽어가면서, 빨리 아이를 구하라고 한다. 마이크의 총을 맞은 척키가 다시 살기 위해선, 자기의 실체를 맨처음 알게 된 인간의 몸으로 그 영혼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집까지 앤디를 쫓아온 척키는 그를 때려눕히고, 그 몸에 손을 얹고 주문을 외우고, 또다시 하늘엔 천둥번개가 치기 시작한다. 아슬아슬하게 뒤쫓아 온 캐런과 마이크는 척키와 사투를 벌이다가 천신만고 끝에 총을 손에 쥐게 된다. 그의 머리, 팔, 다리가 떨어져나가도 그는 불사신처럼 다시 일어나서 쫓아온다. 유일한 약점인 심장을 맞고나서야 그는 인간처럼 피를 흘리며 쓰러진다. 엄마의 손에 이끌려 나가면서도 앤디는 척키에게서 불안한 눈길을 떼지 못한다.
분류
영화
장르
스릴러
공포(호러)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1991-10-26
러닝타임
87 분
감독
수상
1988 14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여우주연상)
이미지 2
사탄의 인형 스틸컷
사탄의 인형 스틸컷
어****
별점 평가
5.0
아 너무 무서움 인형과 관랸된 공포 영화가 제일 무서운듯 처키 유명해서 봐봤는데 재밌긴 함 역시 처키라 그런가 가끔 귀여워보이기도 하고 재밌게 봄 공포영화 잘만듦
연****
별점 평가
4.0
나름 봣던 공포영화중에서 재밋었어요 무서운건 아니지만 갑툭튀가 좀 잇다구 생각함! 새벽에 친구들이랑 보먄 더 재밋음 공포장르 좋아하면 한번쯤 보시길 강추!!
만****
별점 평가
3.0
무서운 공포영화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처키 인형이 무서운 캐릭터의 대명사잖아요? 그래서 원작 영화를 보고 싶어서 이 영화 시리즈를 쭉 봤습니다.나름 재밌어요.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