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인간 사이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데미갓’들이 모여 훈련 받는 ‘데미갓 캠프’. 어느 날,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봉인을 풀고 부활해 신과 인간 세상을 파멸시키려 한다. 이로 인해 ‘데미갓 캠프’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에 퍼시는 아나베스, 그로버, 타이슨과 함께 신과 인간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퍼시잭슨과 번개의도둑을 너무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써 2번째 시리즈는 좀 실망이었음,, 시즌1에는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가 있어서 그런가 더 보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음 시즌 2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시즌1임 시즌2먼저 보면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으니 전작 먼저 보고 보시길!
w****
별점 평가
5.0
이 시리즈 본 사람들이면 한 번 ㅁ즘 보느넉ㄹ 걸 추천함. 킬링타임용으로 무난하게 괜찮음. 판타지 이런거 좋아하면 꼭 한 번 봐 보는걸 추천함. 다른시리즈 들도 재밌음.
오****
별점 평가
4.0
퍼시 잭슨 시리즈를 재밌게 봐서 그런건지, 시즌마다 다 너무 재밌게 봄. 보고 나서 막 기억에 남거나 하진 않는데, 킬링타임용으로는 꽤 괜찮은 영화인 듯. 영화관 가서 본적은 없는데, 사운드랑 영상미 좋게 봤으면 더 좋았을듯
웨****
별점 평가
5.0
1편 보고 2편도 봤는데 역시나 재밌었음 판타지적요소가 너무너무 흥미롭고 나를 자극함!! 이렇게 잼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라서 아쉬움 좀...!! 스토리에 엄청 몰입하게됨ㅋㅋㅋ 다시 보고 싶음 어릴 때의 그 감동을 느끼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