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차수술을 2007년정도, 2차 수술은 2018년이었어요. 2차수술도 실리콘 처짐 현상으로 인해 했던 거였고 결국 똑같이 휩 현상. 처져 비쳐 보이는 현상, 발적 등 이었어요. 저 원래 모태코가 휜 상태고 그걸 높이 올렸기에 더 휘어보였습니다.
제 글 읽어보시면 상담간 곳 나오니까 병원 유추 가능합니다.
하루하루 붓기가 어떻게 되는지 써내려 갈게요.
직장인들 붓기 통증 궁금하시죠?
전 브로커도 아니고 평범한 내돈내고 한 직장인이에요.
사실 여기 다들 날이 서있어서 서로글을 잘 못 믿더라구요.
저는 싹 다 제거하고 연골 단순 재배치 입니다. 수면마취이구요.
1. 첫날: 수술시 개 긴장해서 혈압이 미친듯 치솟아 진정제 비슷한걸 놔주셨는데 이게 기분이 묘~몽롱~하던데요 ㅎㅎㅎ 그리고 수술시작 레드썬~ 봉합 시 깨웁니다 만지는걸 느껴지지만 정신이없죠~ 그 후 회복실이동 목이 너무마르더군요 오후 수술이라 아침부터 안먹었더니.. 그 후 피막.실리콘 등 꺼내신거 보여주셨고 >> 통증은 없고 묵직한 느낌, 너무 배고파서 집에와서 허겁지겁 미역국을 먹고 약먹고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찜질을 해주다보니 12시저녁즈음 되니 앞트임을 한거마냥 몰리기 시작하네요. 붓기가 시작되나 봅니다.
2. 2째날: 붓기시작하는데요. 저는 원래 붓기가 많은 타입이 아니에요. 왼쪽부터 살짝쿵 피멍이 들기 시작하네요. 눈 앞트임 붓기는 그대로 있습니다. 살짝살짝 아릴때 외엔 큰 통증 없습니다 평소에 실리콘 쳐짐에 눈치봤던 생각하면 이정도 고통은..
3. 셋째날: 붓기엔 큰 차이없습니다. 다만 코가 좀 더 욱씬거리고 항생제를 챙겨먹어야 하는부분이 어렵네요. 저는 키토 식단중이었고 항생제먹음 살찌는거 아시죠ㅠㅜ 급히 일정잡느라 오메가3 비타민도 수술 이틀전까지먹었었네요 멍이 제발 심하지않기를 바랄뿐입니다.
●3일차 오후 부목 제거●
아바타가 따로없네요 ㅎㅎ 그리고 멍도 들고 미간에.피고임도 있어 뺐구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 부목 제거할때 개ㅅㅂ 이라 욕할뻔 했어요. 제가 제거한데만 그렇게 아프게 제거하는진 모르겠지만 수술다 합쳐서 젤 아팠어요 아 아직도 욕나오네 진짴ㅋㅋㅋㅋ
4. 4일5일6일차
붓기가 아주 미세하게 빠져요.
아바타는 아직 있구
멍이 들기시작한게 노랗게 변해갑니다.
이거 비비 컨실러로 못가려요 직장인분들 뭐 신의 손기술이 있으신분은 모르겠는데 전 안되요 ㅋㅋㅋㅋ 어쨋든 한대 쳐 맞은것같은 얼굴임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