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대하셨었어요? 비주에 기둥박은경우는 좀 오래갈 것 같아요...저도 비주에 비중격기둥 박았다가 20일만에 제거했는데..수술후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어요..물론 수술후보다는 나아지긴 했지만...아무래도.개방이던 비개방이던..비주 안쪽살들을 여러번 째놨기에..그쪽이 아물고 수축하면서..비주와 인중을 코끝방향으로 땡기는 것 같아요...전 제거한지 지금 2주 조금 넘었는데, 만5일째부터 심하게 딱딱해졌구요..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비주쪽은 확실히 뻐근하고..그래요...비주는 몇달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하지만, 서서히 수축 풀리면 내려올거예요~ 만일 코끝만 하셨다면 비주 건드신 분들보다는 금방 내려오실 것 같으니~~시간이 약입니다. 너무 걱정마시고...리자벤 복용도 나쁘진 않으실 듯~
샤랄리아님 !!! 지금은 많이 풀리셨나요?
예전코로 99프로 돌아올수 있다는 생각을 했던 제가 욕심이였나바요...
아직 일주일하고 하루 넘었지만 코끝이 단단해지고있고 모양이 자꾸만
위로 솓는것 같애서 괴롭네요.... 이거 지금 상처 수축때문에 그런것이겠죠?
설마 다른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
지금 단단해지고..그러는건 상처 수축때문 맞을거예요..제거하신분들 다 겪는 과정이예요..전 만 5일째부터 그랬는데...지금은 제거 2주 조금 넘었는데요...일단 단단함은 많이 나아지긴 했어요..첨에 딱딱해지고 단단해질시점엔 의사샘이 정말 비중격을 뺀게 맞을까 싶을정도로 이물감 최고였는데..그게 상처수축이 고조되었을때였나봐요...지금은 좋아지고 있는거 같긴해요..근데..웃거나 말하거나..표정지을 땐 여전히 뻐근하고...뭉쳐있는 느낌 들어요..특히 비주와 비주위코끝이 그래요...그 부분에 기둥세워서 여러번 째놨나봐요...그러니..아직도 비주는 안돌아오고 있네요...이건 좀 몇달갈 것 같아요...글두...시간 지나 부드러워지면..내려오긴 하겠죠..ㅠ 얼마나 내려오냐가 문제이긴 한데...제가 곰곰히 생각해보니..이건 비주길이 문제가 아니더라구요...비주길이는 고대로인데...비주 개방한 부분이 여러번 꿰매서 상처수축으로 말려들어갔고..거기다..비주안쪽으로 지지대를 세웠으니..그 속살도 여러번 째놔서 상처수축으로 비주를 안쪽으로 잡아당기고 있으니..전체적으로...이게 풀려야 이전 모습과 비슷하게 돌아올 것 같아요...그러니...비주길이는 고대로인데..코안쪽에서 비주를 잡아당기고 있는거 같아요...그니깐 이게 땡땡해져서 짧아보이는거죠...시간 지나면 돌아오긴 하겠으나, 그 시간이 얼마나 걸리느냐가 문제인것 같아요...ㅠㅠ 비주 좀 제발 돌아왔음 좋겠어요....ㅠㅠ 참~~리자벤은 복용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