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에서 후기많이 보고 정보얻었어서.. 간단히 후기적어요!! 지금 31살..7년전에 뭣모르는 어린나이에 생각없이 코에 손을댔네요 실리콘4mm+비중격연골썼구요ㅠㅠ 원채 집안유전으로 낮은복코라 코만 높이면 예뻐질줄알았어요!! 근데웬걸 코를높었더니 인상이너무 세지고..코도 원하던대로 예쁘게나오지않았어요.. 근데 회사를 다니고있던터라 다시손을 델수도없어 사진찍는걸 무지 기피하며 ㅠㅠ 몇년을 흘려보냈습니다..
근데 생각지도못하게.. 출산을하고 100일좀지났는데 비주쪽에 통증이 생기더라구요..원래 만지면 불편한느낌은있었지만 통증이생긴건 처음이라 수술했던 병원에 찾아갔고 불안해서 제거를 하겠다했습니다
염증이생긴건아니라 하셨는데 ㅠ 그냥전 시한폭탄같았어요.. 일주일후로 수술을 잡아넣고집에왔는데 다음날부터 비주가 붉어지면서 염증이생기기시작하더니 수술전날엔 진짜 고름이 터져나오고 난리도아니었네요 ㅠㅠ 수술당일 의사샘과 코디분이보더니 너무 놀라시더라구요. 일주일사이에 이렇게 진행이 빨리된건 처음봣다구;
출산하고 면역이 약해지면서 이물질에대한 거부반응이 생겨 그리된거라하시네요... ㅠㅠ그나마 빨리 제거하게되서 정말 다행이다싶었어요..
혹시나 저같이 이상반응이 보인다싶으시면 꼭 빨리 가보도록하세요 ㅠㅠㅠㅠㅠ 초기에제거한편이긴하지만 그래도 구축걱정이되는건어쩔수없네요.. 아직은 부어있고해서 정확히 모양은 알수없지만 벌써 눈매가 전으로돌아오는듯해서 넘 좋아요 ㅠㅠ원래 좀 순한이미지였거든요..엉엉..
그냥 낮은코로 맘편히 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