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 잊고 살다가 문득 생각나서 후기 남기러 들어왔어요~ 사진은 순서대로 수술코 / 제거2개월차 정면 / 제거2개월차 측면 입니다. 화장 안 한 얼굴이에요 사진은 삭제했어요!!
실리콘 4mm짜리랑 코끝 비중격 지지대 11월 중순에 제거하고 이제 2달 지났네요.ㅎㅎ 수술 후 2주차부터 사람들 조금씩 만났는데 코가 변한 거 알아보는 사람 아무도 없었어요. 알아봤는데 말 안한 거 일수도 있지만요ㅠㅠ 제가 먼저 제거했다고 얘기하면 다들 몰랐다고 티도 안난다고 해요!
1월 초에 경과보러 갔을 때 잘 자리잡고 있다고 코끝 마사지하는 법 알려주시고 3개월 뒤에 한번 더 보면 될 것 같다고 하셨어요. 코끝은 아직 약간 딱딱하고 돼지코는 조금씩 돼요 좌우로는 편하게 움직이고 위로는 한 30도 정도는 올라가는 것 같아요 저는 막 아침이라고 더 딱딱하고 이런 건 없어요! 지지대 제거해서 들리거나 할까봐 걱정했는데 들림은 전혀 없었고 콧구멍도 처음엔 좀 짝짝이인 것 같더니 이제 별로 신경 안쓰여요~ 근데 코 끝 중간..? 쯤 약간 연골이 덜그덕거리는? 게 느껴져서 이건 다음에 가면 물어보려구요! 이제 코 푸는거나 파는 거(..ㅎㅎ) 정도는 편하게 할 수 있고 세수같은 것도 신경안쓰고 할 수 있을 정도예요!
[@코끼리일곱마리] 감사합니다! 코끼리님 코랑 제 모태코랑 진짜 비슷해서 더 자세히 보게되네여ㅎㅎ 저도 원래 콧볼 저런 모양이었는데 연골묶기 넘 많이 했는지 지금은 좀 찝힌 거 처럼 되서 슬퍼요ㅠㅠ 옆모습도 넘 비슷하고 저도 자연스럽게 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컁컁] 사진에서 보시는대로예요! 안낮아졌다고 하면 당연히 거짓말이겠지만 그냥 내가 콧대가 이정도나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용..ㅎㅎ 제거하고 적어도 10명정도 정면으로 몇시간씩 대화해본 거 같은데 아무도 눈치 못챘고 이제 수술했을 때 콧대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ㅋㅋ 저도 많이 낮아질까봐 걱정이 정말 많이 됐었는데 다들 굳이 뭐하러 코수술 했던거냐고 해요
[@MINA1170] 네! 실밥 다 제거하고 나서부터 세수할 수 있었어요~~ 실밥 타고 세균..? 같은 거 들어가서 염증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비개방으로 해서 비주흉은 없었구요ㅠㅅㅠ 화장은 원래 잘 안하는 편이라.. 2주차 이후에는 쿠션정도는 사용했는데 코 건드리는 게 아파서 꼼꼼히 하기는 힘들었던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