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2일차랑 지금이랑 사진 비교해봤어요!!
글에 보면 코 내려왔나요?? 라는 질문들 많던데 저도 오늘 이렇기 사진으로 비교해보니까 조금 내려온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ㅋㅋ 잘 모르겠어요! 내려온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코끝도 확실히 많이 풀렸어요 이게 시간 지나면서 붓기가 빠져서 풀린건지 줄기세포 주사때문인지는 몰라도 완전 말랑말랑한거는 당연히 아니구요! 세수하거나 할때 덜 아프다고 해야하나 불편하지 않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시간이 약인만큼 점점 나아지겠죠?! 근데 의사선생님도 6개월 1년 지나고 많이 풀리면 돼지코도 되는데 코 수술 전처럼 부드러워 지지는 않는다고 하셨어요ㅠ 그래도 코도 두번했고 8년이나 된거 뺐으니 어느정도 감안해야할것 같아요!! 어제는 5개월만에 만나는 친구를 만났는데 ㅋㅋㅋ 예뻐진것 같다고 해서 뭐가 달라진것 같아? 물었더니 못 찾더라구요 ㅋㅋ 코 수술한거 뺐다고 하니까 못알아봐요 ㅋㅋㅋ 지금이 더 낫다구 했어요! 그리고 어제 친구 기다리느라 카페 앞에 서있는데 옆에 어떤 남자 서있길래 여자친구 기다리나 보다 생각했는뎈ㅋㅋ 저한테 번호 물어보더라구욬ㅋㅋㅋㅋㅋ 코 제거한게 확실히 제 얼굴에 더 잘어울리나봐요! 아무튼 너무 맘에들어요! 근데 허벅지 멍은 정말 빠지는데 오래걸리네요 ㅎㅎ 아직도 아파요!! 이제 인상도 좀 부드러워졌으니 잘 풀려서 꼭 취업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제 얼굴에 큰 변화가 없고 이제 잔붓기만 빠질것 같으니 성예사도 한동안은 잘 안올것 같아요 ㅎㅎ 그동안 하반기도 열심히 준비해서 취뽀 해야겠네요 ㅎㅎ
[@] 원래코랑은 아무래도 다른것 같아요 ㅠ 저는 첫 수술을 2010년에 했어요!! 확실히 수술한지 오래되어서 모양이 똑같이 돌아오지는 않고요! 저는 첫수술때 연골 묶기도해서 더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죄라면 아무것도 모르고 예뻐지려고 코수술한 과거의 제가 죄인이니까 지금 모습에도 너무 만족해요 ㅎㅎ 지금 상태에서는 이게 최선인것 같아요!
[@gook] 정말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ㅠㅠ 진짜 과거의 제가 가장 큰 죄인 같아요 ㅠ 근데 첫 수술한 병원에서 연골배치 제대로 안해놓고 흉살이라 우기고 기증늑도 3겹이나 쌓아놔서 너무 맘 고생이 많았네요 ㅠ 진짜 이제는 얼굴이나 몸에 보형물 넣는일 절대 없이 살려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wp6****] 허벅지에서 지방을빼서 걔를 정제해서 주사기로 코에 넣더라고요! 코가 말랑말랑하게 풀리고 좀 내려오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셨어요! 막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소소하게 있는것 같기도 하고 그런 느낌이에요!! 살 아무는데는 브로멜라인이라고 건강보충제??도 괜찮은것 같아요! 파인애플에 있는 성분이라는데 저는 그냥 브로멜라인 들어있는 영양제같은거 사서 그것도 하루에 한번씩 맨날 먹고있어요!
[@] 감사합니다! 저는 비주흉 있어요 ㅠ 제거한 병원에서 수술한 병원에서 절개를 옛날 방식으로 해서 요즘하는 흉 안지는 절개방식이 아니라고.... 다시 새롭게 절개하는것보다 기존에 절개했던곳으로 절개하자고 하셔서 그렇게 했어요 ㅠ 그래서 비주흉이 없지는 않는데 뭐 누가 밑에서 제 코만 보는것도 아니고 원래 비주흉이 있었어서 그냥 신경안쓰고 살고있어요! 수술하고 제거한거 부끄러운것도 아니고 성형 얘기 물어보면 다 대답해주는 스타일이라서 저는 별로 신경안쓰려고요!
기증늑 너무 딱딱해서 제거할려고 하는데 혹시 병원 어딘지 알수 있을까요.?? 줄기세포도 같은 병원에서 맞으신거에요?? 혹시 비용도 알려주실수 있으면 부탁 드려도 될까요??
개방으로 하신거에요?? 피막은 남기셨어요??
제거로 유명한 세곳이 브로커라는 말도 많아서 너무 걱정되는데 게시글보고 여기 병원 꼭 가서 상담 받아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