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예요! 코제거 두달후기 남기러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유학중이라 여름방학 두달안에 얼른 코제거하고 마음 잘 추스려서 가야지 했는데 다행히 큰 변화가 없는것 같아요. 막판에 액정 나가서 연락 끊긴분들 ㅠㅠ 죄송합니다. 연락 씹은거 아니니 오해의 소지 없었으면 해요..
오픈카톡 주소 드리고싶다고 한번 글에 적어놨다가 봉변 당했네요.. 세상에.. 이기주의의 끝판왕을 본거 같아요 그래서 소통은 성예사에서만 하는게 최고.. ㅠㅠ 제가 정말 심적으로 도움이 되셨다면 기쁜일이구요ㅎㅎ
이제 슬슬 돼지코도 되고 코도 안정을 찾은거 같아요..어차피 다 가려서 올릴거 생각하고 정말 오랜만에 심술난척 귀여운척 하면서사진 찍어봄.. 코때문에 셀카 못찍고 괴로우신분들 제거 잘되시고 예전처럼 셀카 많이 예쁘게 잘 찍으시길 바라요..!이제 카메라와 가까워지기 시작했거든요.. 제거전엔 아무진전없는 거울과 매우 가까운사이였고.. ㅋㅋ 수축기는 전 운이 좋은건지.. 수축기가 온건지 아닌건지.. 사람마다 오는 시기가 다르다는데 아직 안온건지 잘 모르겠네요..
근데 사진이 댓글이 많이 달리면 삭제가 안되네요 ^^; 민망민망..;
정면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부가 정말 안좋은데.. 얼굴엔 정말 이제 아무짓도 하기싫어서 냅두려구요ㅋㅋㅋ늙으면 자연스레 없어지겠거니 하면서요~ 레이저로 효과 봤어도 얼굴에 레이저 대는 순간 얼굴 피부가 엄청 예민해지고 얇아진다는 부작용이 있어서 ㅎㅎ 이제 정말 얼굴엔 아무것도 안댈라구요
어쨌든.. 정면은 실제로는 코뼈라인이 잘보이는데 사진으론 뭉친다해냐하나..? 잘안보이네요.. 돼지코도 요렇게 연골 눌러서 찍은거구요.. 사진 올리고 가요! 딱히 달라진것도 없고 그냥 코가 편안해졌다는 느낌..? 이제 안정적이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요~!
[@코카콜라곰] 제거도 의사 실력에 많이 갈리는거 같아요~ ㅌㅁ같은경우는 제거할 때 너무 헤집는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ㅠㅠ 거기에서 제거하신분들이랑 얘기할 때요 ㅠㅠ 간단히 몇번에 캡슐제거해주는 일이 쉬운일이 아니라는건 이제 알겠더라구요.. 제거만 간단히 하실거면 전 제가한 병원 추천드려요~ 다만 재건쪽으로 가신다면 제가 했던 병원에 대해선 저도 정보가 없기 때문에 추천한단말 못하구요! 수술했던 방법에서도 많이 갈리는것 같아요! 마음이 불안하시다면 상담다니는것도 해결책을 위한 노력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꼭 굳이 바로 수술 안해두요.
[@맑은날씨] 네 모양은 별 차이가 없지만 스스로 느끼기에 이제 딱 코가 자리잡았다라고 느낌은 들어요. 만지기가 훨씬 수월해지기도 했구요 이제 코가 긴장을 푼느낌이에요! 모양변화 이주까진 지켜보세요~ 코끝은 코끝까지 있던 실리콘이 빠지면 거기가 공간이 비어서 쑥 들어가 옆으로 보면 누가 누르고 있는 모양처럼 변할줄 아는데 전혀 안그래요^^ 걱정하지마세요! 피부가 예전으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어서 알아서 그냥 그대로 들어가준다 해야하나? ㅠㅠ 코끝도 이주까지? 그냥 자리잡아가는것 같아요 9일짼데 큰 변화 없으시면 앞으로 그닥 변화 없으실거에요 제 경험상 그랬습니다~!
[@긍정적마인드] 전 수술전이랑 후 그리고 제거한모습이 별차이가 없어서 아직도 엄마에게 돈x랄 했다며 욕먹고있어요^^; 돼지코처럼 90도 아닌이상.. 손대지말아요 우리 ㅠㅠ.. 코는 손대면 댈수록 망가진다는거 요번 기회에 너무 절실하게 알게됐어요 ㅠㅠ.. 재수술하지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