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실리콘 제거하고 왔습니다.
아...정말이지 수면마취는 사람이 할게 못되요...ㅜ
처음수술때 실리로 콧대만 올렸었구요,
인위적으로 높아보이고, 코가 커보이고, 2년정도되니 보형물이 점점 내려오구.. 중요한건 이물감이 너무 싫어서 제거했습니다.
수술은 5~10분정도에 간단하게 끝났구요
실리콘 확인하구 마취깨고 테이프 붙히고 바로집에갔습니다...ㅎ코안절개 했는데 왜 코끝이 아픈지 모르겠네요.
의사쌤 말로는 붓기 금방 가라앉는다고 말하시구요
아직까지 전체적인 붓기는 없는데 ,콧대에 붓기가 많이 있는거 같은데 아마 급속도로 빠질거같아요.
그냥 이대로 있어도 좋겠다만 점점 없어진다는 현실 ㅎ
내일 출근인데 테이프 때도 될려나 모르겠네요 ㅜ
테이프는 붓기때문에 붙혀놓나요 아님 고정?
실리제거하면 코끝이 좀 올라가나요?
지금 그런거 같아서..
암튼 제거하시려는 분들 마음먹었으면 하루빨리 제거하시길바랍니다. 이것저것 걱정해도 하고나면 다 똑같은거 같아요.
이쁘지만 평생 이물감때문에 불편하게 지낼바에는 자연스러운 내얼굴로 편하게 사는게 좋은거같아요 맘편하게,
그리고 한번수술은 또 재수술을 재재수술 어쩔수없이 반복이 되있는거 같아요 .
세월이 흘러 살은 쳐지게 되있는데 안에 보형물이 그대로있다면 얼굴에 맞지않을거구요..
과한욕심은 오히려 화를부를다는게 맞는말인거 같애요.
성예사 분들 덕분에 성형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되었어요. 조언두 많이 얻구요. 앞으로 자주 공유하고싶네요.
성예사 분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네 코끝에 지지대가 좀 높게 세워졌는지 약간 돼지느낌 나고.. 그냥 저한테는 푹낮은 코끝이 어울리네요. 콧대도 아주 적당한데 (2미리좀안되는) 뭐랄까 은근히 코가 길어보여요.실리라인도 제눈에는 티나고.. 다른분들에 비해서 코 수술 티 거의 안나지만 제가 민감한 편이라 느무 싫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