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은 서인영 코같은 느낌으로 너무 인조적이었어요. 코끝도
넘 높아서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가 벌겋게 되서 뺐습니다.
지지대 다 뺏고요. 선생님이 코끝마지막으로 제거되는실로 묶어준게 다임.
제거글 읽으면서 분명 님들 미친듯이 흥분하고 계실꺼에요ㅎㅎㅎ
저도 그랬으니깐. 요점은 염증이나 치명적 부작용 아닌 이상은 정말 단순한 모양상의 문제라면 제거는 좀더 신중했으면 해서요.
반년만이라도 다시 생각을 하든 아무튼 충분한 시간을 가지세요.
실리콘만 한사람들은 괜찮은거 같은데 많이 조작한 경우 돌아갈수없어요 완벽하게 ㅋㅋㅋ
전 사실 빼서 굉장히 개운한데요. 대신 댓가는 치르셔야 해요. 전 못생겨질 각오로 했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
2달동안 열심히 관리했어요.
가습기 맨날 틀었어요. 온찜질 하루에 2~3번 했구요. 물8잔마시고. 리자벤복용도 꾸준히 (가끔거르기도)
비타민 복용하고. 아몬드도 먹고. 운동은...귀찬아서 안햇고
요샌 왜이리 귀찬은건지...
1. 외형상
-굉장히 평범한 한국인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 티존브러쉬해줘야 하나 싶네요.
-당장뺐을땐 개충격. 코가 없어져서
코붓기때문에 코가 없어보이지만 금방 빠져서 나중에 점차 코가 보여요.
-코를 갈았다고 하시면. 코가 펑펑해집니다. 콧대가 갈아져서 넓어진거죠
코수술하기전에만해서 촬영하면 콧대가 보이는데 지금은 그 콧대보단 펑펑해 보입니다.
그래서 재수술로 유명한 병원에선 콧대를 가는 수술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이건 안했는데 한사람이 있으니깐 잘찾아서 물어보세요.
-비중격지지대: 말이 많아요 이부분에 대해선 무너질수있다는거. 저도 몇번이나 의심해서 재차 물었는데
우선 제거수술하신분과 따로 이비인후과 다녀왔는데 무너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흔한일이 아니라고 해요.
지지대를 제거한 부분에 대해선 코끝이 뭉툭해져요. 커졌어요. 이건 많이 들으셨을 꺼고 코끝이 낮아지긴 했지만
살짝 높아요.. 수축현상때문이 아니라 아직 안내려온거 같아요. 사실 안내려왔음해요. ㅋㅋㅋ
-콧대: 특히 코아래쪽이 갑자기 꺼졌다가 맨끝에서 다시 올라오는데 의사샘말로 원래그런거 같다고. 저도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아래쪽이 살짝 꺼진 느낌. 참고로 비중격이 무너진건 아니고요.
-비주부분: 사실 제 비주는 기억이 안나지만. 저는 수술때도 개방, 제거수술때도 개방 이렇게 두번하니
수술선이 아직도 사라지지 않아서 그게 가장 걱정이에요. ㅠㅠ
왼쪽 절개한 부분이 흉살처럼 툭 올라와서 엊그저께 흉살 주사 맞았아요.
2. 안쪽
- 당김현상과 건조한 현상은 3개월후부터 느껴지네요.
3. 가족과 친구들의 반응
수술한 코는 수술한대로 티나서 예쁘고, 지금코는 그냥 자연스러워서 괜찮다고하네요. (예의상이 아니라)
무엇보다 아직 코끝이 살아있어서 눈썰미 없는 친구는 모르는 경우도 있었음..ㅋㅋㅋ
여기서 코끝 내려감...망하는거죠.
저와 비슷한 케이스의 경우 코제거를 고려한다면.
첫번째, 코의 뭉툭함이 걱정이라면 콧대를 가는 수술을 받을까 말까를 고민하셔야 할꺼고요.
두번째, 지지대를 살짝 잘라서 남길것인가를 고민하셔야 해요. 이부분은 1~2년은 지나봐야 아니깐 제가 아직까진 말씀드릴 수없지만, 예전에 어떤분이 쪽지로 남기길 "많이 변하니깐 제거말아요" 이 마지막 말씀이 저도 굉장히 신경쓰여요.
세번째, 개방형 흉...이건..어쩔수없이..감안해야겟죠.
제거하시려는 분들께
아무리 철저히 준비할지라도. 안되는 세상의 이치인가봐요.
그래도 할때까지 노력해봐야죠 좋은 의사샘은 찾기 힘들지만, 괜찮은 의사샘 찾고요.
깐깐하게 또묻고 또 물으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관리가 제일 중요합니다.
뜨거운 찜찔팩+미네랄+비타민 공급이 흉살을 줄여준다고 해요!!중요해요.
그리고 코수술하시려는 분들께
굳이 해야한다면. 비개방으로 실리콘만 넣으세요 낮은걸로... 괜히 높은걸로 했다간 나중에 피부가 얇아져서..
제가 아는 언니 6년정도 됫는데 얇게 넣고 코끝만했는데 (너무 티안나서 사람들이 몰라봤지만 ㅋㅋㅋㅋ)
동양인에 맞게 굉장히 자연스러우면서 코끝이 살아있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낮게 하다간...아무튼 이건 적당히 알아서 결정하시고요. 다른건 건드리지 마세요. 절대 코 갈지말고요.
솔직히 전. 아직까진 개운함과 자연스러움 그리고 살짝 살아있는 코끝
이걸로 만족하려하고요. 근데 흉살땜에 걱정 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네요 갑자기
코 많이 중요해요. 알고 있는데. 그거 말고도 노력하면 이뻐질수있는거 많은거 같아요.
외모는 다양한데 성형기준이 하나여서 문제!
의사들도 그렇게 미적감각이 있는거 같지도 않아요
우리에겐 가꿀꺼 정말 많으니깐. 코말고 다른것들에 힘쓰면 좋을것같아요.
성형하면서 느끼는건 결국 원판불편의 법칙이고요. 나한테 가장 자연스러운게 가장 이쁜거같아요.
맨날 제 얼굴 불평불만했는데 나중에 보니깐 다른 것들로 분명 자신을 돋보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는 것들 많더라고요.
아 그리고 가습기에 대해서 유명한 온열식 가습기 샀는데 청소하기 대박 귀찮고 무엇보다 잘 안되서 짜증......
청소안해도 되는 초음파가습기 있어요. 그게 나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