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사진 작업하는 사이 로그아웃 되서 기껏 쓴 글이 몽땅 날라갔네요...
여튼.. 귀족 질문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며칠만 사진으로 올립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한 4일정도만 심하게 부어서 원숭이 같아 보이지 지금은 어디있나 싶을정도에요... 이물감도 없구요..
정면으로 보면 수술전하고 별차이 못느끼실수도 있는데.. 옆면으로 보면 예전엔 푹 꺼져있던 부분이 살아나서 주걱턱이나 돌출입이 약간 보완이 되는것 같습니다.
짧은코 길이연장(비중격+실리콘) 했구요.. 미간 4mm했다고 하시더군요.. 기지부를 높여서 약간 길어보이게 하신것 같아요..
미간 높은것때문에 쌤하고 마찰도 있었는데.. 지금은 한달동안 봐와서 그런지 그냥 적응해서 신경 안쓰려고 해요..
아직도 옆모습은 맘에 안들지만... 여튼..
개방으로 했습니다. 코끝에 비중격 세워야 해서..
아직 아물지 않아서 화장 안하면 보이기는 하는데.. 머.. 차츰 없어지겠죠..
---------------------------------------------
내용 추가합니다. 일일히 답변드리기가 힘들어서요.. ^^;
짧은코 연장은 8mm했어요.. 제 연골이 다른분에 비해 굉장히 얇고 약했다고 하시더군요..
어느 의사분이 쓰신 글을 보니 1cm정도가 최대라는거 같아요..
귀족 보형물은 고어로 했습니다. 고어는 피부 생착이 많이 된다더니.. 귀족 한거 맞나 싶을정도로 보형물 찾기가 쉽지 않네요.. 그정도로 이물감은 없습니다.
뒤트임은 기본 3~4mm 하신다더군요.. 이역시.. 다른 사람에 비해 저는 많이 트여지지 않는 눈이라고들 하시던데..
지금은 붉은끼가 없어져서인지 아물면서 붙은건지.. 1~2mm정도 남은거 같아요.. 미간이 높아서 앞쪽이 당겨지는 바람에 커보이는거 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