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은 1.문제점 -> 2.문제점을 의사에게 질문 -> 3.의사의답변
이런식으로 쓰겠습니다.
일단 저는 자가진피 코수술한지 9월9일 현재기준 (콧대-자가진피,코끝-귀연골) 7개월이 지났습니다.
밑에 문제점의 질문과, 의사의 답변은 수술 5개월~6개월 정도 지났을때(마지막경과 보러가는날) 했던겁니다.
그걸 감안하고 봐주세요.
(글 읽는분들도 사진을 보고, 메부리인지 아닌지, 코기둥(비주)부분 빨간게 1~2수준인지에 대해
판단해 주시고 의견반영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콧대부분에 핏줄이 보인다.(혈관확장증으로 추정되고, 이건 사진으로 찍으면 잘 안보여서 걍 안올렸습니다.)
2. 나의 질문 : " 콧대부분에 핏줄이 아직도 보여서 그런데 좀 없애달라 "
3. 의사曰 " 별로 보이지도 않아서 신경쓸거없다. "
1. 코기둥(비주)부분 빨간흉터가 심하다. - 첫번째 사진 -
2. 나의 질문 : " 비주 빨간흉터좀 없애달라 "
3. 의사曰 " 현재 본인의 비주부분 빨간흉터의 수치는 (1=없다고 봐도 되는수준 10=최고수치) 1부터 10중에 1~2다.
정 원하면 프락셀을 해주겠다. 근데 프락셀을 하면 오히려 더 안좋아질수도 있다. "
1. 수술한 목적이 메부리코 때문이였는데, 메부리코가 그대로 있다. ( 한마디로, 자가진피랑 귀연골이 들어가서 예전코랑 모양은
똑같으면서 코만 높아졌다고 생각하면됨. 사진은 2번째꺼는 수술 1주일후, 3번째꺼는 수술 7개월 후) - 두번째,세번째 사진 -
2. 나의 질문 : " (문제점과 동일하게 질문했습니다.) 수술한 목적이 메부리코 때문이였는데, 메부리코가 그대로 있다. "
3. 의사曰 " 이정도는 메부리도 아니다. 그리고 요즘은 자연스러운걸 찾는사람이 많아서 오히려 잘된거(괜찮)다 "
그리고 여담이지만, 병원 관계자분들 인성?에 대해 쓸게요.
저는 나름대로 5~6개월을 참으면서 문제점들을 고칠수있다는 희망과, 불안감을 갖고 가서 상담을 받는데
의사란 사람은 껌을 챱챱씹어대면서 저런식(위에 답변)으로 상담을 하더라구요.
껌십는소리가 진심 다른소리도 아니고 챱챱이였음.
상담할때는 껌씹는게 너무 당연한것처럼 자연스러워서 걍 있었는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깐 기분이 드럽더라구요.
그리고 나는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게, 왜 자기가 남의 생각에 대해 괜찮고 말고를 판단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광고같은거 전혀 안한다던 실장님.. 지식인에만 가봐도 자작글 있더라구요.
걍 단순 심증이 아니라, 어떤한분 의심스러워서 아이디 눌르고 지식인에 글쓴거 쭉봤는데, 자기는 그 병원에서 한것처럼 말하는
글이 있고 그병원 관계자라고 말하는글이 있어요.
아 혹시 그 병원에서 성형하시고 관계자로 되신걸수도 있겠네요. 그렇다면 ㅈㅅ ㅋㅋㅋ
그리고 홈페이지 후기글에 왜 똑같은 후기를 제목과 이름만 바꾸고, 최근꺼는 들어가지는데
왜 옛날꺼는 비번을 걸어놨는지 궁금함 ㅇㅇ - 4번째 사진 -
그리고 솔직하게 이 병원에서 처음 상담할때 느낌이 별로였고, 다른병원 갈려다가 가깝다는 메리트때문에 여기 선택했습니다.
하.. 진심 8개월전으로 돌아가고싶음...........
님들 진짜 성형은 한번하면 평생가는거니깐 가까운게 편하다고 먼곳은 배제하지말구, 진심으로 병원 선택에 있어서
병원마다의 특징등을 잘 알아보고 , 솔직한 후기글들을 보면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