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물감]

재수술 잘되신분 문의드릴게요 제발..재수술 문의

핑크장미 2016-08-24 (수) 14:11 7년전 1029
지금 상태는 왼쪽 콧대만 욱씬거리고 빨간거는 아주 미세하게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비주옆에 연골이 살을 뚤고나올려는 것처럼 혹처럼 튀어나왔고 왼쪽도 똑같아요. 이것땜에 스트레스였는데 왼쪽 콧대가 어느날부터 욱씬거리더라구요.
근데지금 코모양도 비주가 약간 내려간거 같고(주위사람들 원장님 실장님은 모양이 같대요)
근데 염증 반응도 없다고하고 제가 너무 예민한거라고 그리고 연골이 볼록하게 나올수는 있다하는데 통증도 오니까 저는 불안합니다.
해외에 살아서 병원가지도 못하는데
이비인후과를 가보려하구요, 저는 너무 스트레스여서 여기까지 가입하게됬는데 재수술을 하든 이걸 빼든 참 문제가 많네요. 이런경우 재수술을 해야하는건지 추천하는건지 그리고 어디병원을 알아봐야하는건지 알려주세요.. 빼기엔 절골까지해서 예전 코로는 절대 못돌아갈거같절골안했을때도 낮았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실리콘 2mm + 귀연골 + 절골 살짝 했습니다.

1,862,197
524,5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5건
띵띵이2 2016-08-24 (수) 16:06 7년전 신고 주소
저랑 증상이같아요
시간이 8년이나 흘렀는데..이제서 그런증상이 나타나서 힘들게하는지 ..가끔 찌릿찌릿하고 왼쪽끝에가 튀어나왔어요
     
     
핑크장미 작성자 2016-08-24 (수) 16:38 7년전 신고 주소
[@띵띵이2]

혹시 면역력이 약하신가요 요즘? 아니면 다른 병이있지는 않으신지요.. 저는 그런것도 있어서..
병원에 여쭤봤나요!? 증상은 얼마나 되셨고 약은 드셔보셨어요? 8년동안 이런일은 한번도 없으셨나요?

댓글달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레이프 2016-09-04 (일) 20:16 7년전 신고 주소
귀연골로만 하셨는데, 비주 쪽에 연골이 혹처럼 튀어나오신 건가요? 혹시 콧구멍 안에 비주 가운데 양쪽으로 만져지시는지요? 빨갛게 비침까지 있다면 항생제라도 일단 복용하시고, 한국에 들어오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데 어떨까요.
     
     
핑크장미 작성자 2016-09-05 (월) 11:22 7년전 신고 주소
[@그레이프]

네.. 귀연골로만 했어요..
만져짖니다.. 빨갛게 비침은 자세히 봐야지 있어요
피부색 다른것처럼 그렇게 있는데 실리콘이 비치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구요 항생제는 먹다 안먹다해요 한번먹고 하룻동안 통증 안느껴지다가 갑자기또
이상한 느낌 들어서 지금 약 먹어야되는데 하다가 머리아파서 머리약 먹었구요.. 근데 겉으로는 이상이 없어서 저는 이게 혹시 목디스크랑 연관되어있지않나 생각도 드네요.. 모르겠어요 여튼..
한국갈 시간이안되요 지금은.. 가도 상담받는건데 수술을 하면 저는 다 접고 여기떠야되여 ㅋ 학교 휴강같은것도 없어서요.. 통증이 가라앉기를 계속 빌고 있습니다..
          
          
그레이프 2016-09-08 (목) 21:38 7년전 신고 주소
[@핑크장미] 항생제를 중간에 끊지 마시고 3일에서 5일은 계속 복용해보세요. 붉은기까지 보인다면 염증도 의심되는 상황이네요. 저는 귀연골 + 비중격연골 같이 했는데 통증이랑 붉은기 있었고, 결국 염증이었어요. 방학에라도 꼭 들어오셔서 병원 가보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