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총 게시물 827건, 최근 8 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팔자주름, 이마 등 볼륨 개선 위한 필러 시술…대용량보다는 전체 균형이 중요

팅커벨 2020-07-16 (목) 16:50 3개월전 13
얼굴 부위의 부족한 볼륨을 빠르게 채워주는 쁘띠 성형인 필러 시장이 날로 성장하고 있다. 과거국내에 유통되는 수입 필러와 국산 필러 모두 종류가 많지 않아 필러 하면 떠오르는 제품이 한정적이었지만 매년 새로운 필러 제품이 업계에 출시되며 그 종류와 라인이 매우 다양해졌다.

제품이 다양해진만큼 필러 시술 비용 격차도 커졌다. 일부 국산 필러의 경우 아주 저렴한 비용의 이벤트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러한 필러 가격 이벤트는 대용량 필러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이 찾게 된다. 꺼진 이마나 팔자주름 등 필러의 용량이 비교적 많이 들어가는 부위를 시술할 경우 시술 비용이 월등히 상승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떤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저렴한 필러만을 찾거나, 대용량필러 시술을 하겠다고 미리 정하는 건 금물이다. 개인의 피부 특성이나 꺼짐 정도, 부위별로 적합한 필러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이마필러의 경우 정면, 측면 모두 완만한 곡선의 적당한 볼륨을 주입하는 것이 좋다. 무조건 많은 용량을 주입하면 울퉁불퉁해지기 쉽고 이마만 도드라져 보여 부자연스럽다. 팔자주름 필러의 경우 잘못 시술하면 원숭이 상으로 변하거나, 오히려 팔자주름이 부각되어 콤플렉스가 개선되기는커녕 심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위치에 적절한 용량을 시술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필러 시술은 함몰된 부위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제대로 시술하면 볼륨이 차오르면서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간편한 방법으로 외모를 가꾸는 방법이다. 또한 20-30분 내외의 짧은 시술 시간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무조건 필러를 많이, 빵빵하게 시술하려는 생각은 지양할 필요가 있다. 개인별, 부위별 필요한 필러 용량은 다르며 대용량이 필요한 부위라도 전체적인 균형이 바탕 된 필러 시술이 만족도가 높고 오래도록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마나 팔자의 경우 코필러나, 입술필러 등 다른 부위에 비해 용량이 많이 들어가는 부위로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위해선 의료진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하다. 꺼진 부위를 충분히 채워 자연스러운 볼륨을 주면서도 기존 얼굴과 괴리감 없이 매끈하고 부드럽게 시술해야 오래도록 만족도가 높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8959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