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개인의 눈 특성에 따라 뒤트임, 밑트임 성형 진행해야

텔레토비 2020-07-01 (수) 19:00 3년전 251
또렷하고 세련된 눈매는 첫 이미지에서 호감을 주는 반면 작고 올라간 눈은 답답하고 매서운 인상을 주기 쉽다. 눈의 크기와 길이, 쌍꺼풀 유무 등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눈성형 중 가장 대표적인 수술에는 쌍꺼풀수술이 첫번째, 그 다음으론 트임성형이다.

트임성형 중 인상을 부드럽게 변화시켜주는 수술법으로는 뒤트임, 밑트임 수술을 꼽을 수 있다. 뒤트임, 밑트임 수술은 눈의 가로, 세로의 폭을 넓혀주는 수술이나, 무조건 트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가지고 있는 눈 모양에 맞춰 수술해야만 자연스럽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에 개인의 눈 모양에 맞춰 트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캔디트임이 있다.

캔디트임은 뒤트임, 밑트임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수술법으로, 3단계로 단계조절이 가능하고 개인의 눈매에 따라 트임 각도까지 미세하게 디자인해 조정하기 때문에 본래 내 눈처럼 자연스럽게 눈이 커지고 양쪽의 단계를 다르게 해 짝눈을 교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수술의 특징은 혹시라도 수술 후 마음에 들지 않거나 갑작스런 인상변화가 어색하다면 복잡하고 어려운 재수술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단계조절로 교정하거나, 수술 전과 거의 같게 복원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눈꺼풀 안쪽으로 수술이 진행되어 수술 흔적이나 실밥이 눈에 띄지 않고, 멍, 붓기가 거의 없어 수술 당일 렌즈 착용, 세안, 메이크업 등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다만 뒤트임, 밑트임 수술은 효과 미비로 인한 재수술 케이스도 많으므로, 디자인 감각과 수술 노하우를 갖춘 성형외과 전문 병원을 찾아 꼼꼼히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눈은 그 사람의 이미지를 정하는 부위인 만큼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출처 : https://www.tfmedia.co.kr/news/article.html?no=86906

1,345,758
1,921,03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